배우"서기", 49번째 생일에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 "평범함이 진짜 삶"이라며 감격.^^
배우
서기 舒淇, Shu Qi, 슈치
✖️
배우"서기", 49번째 생일에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
"평범함이 진짜 삶"이라며 감격.^^

중국 여자 연예인들의 충격적인 식사 스타일..ㄷㄷ
중국 여자 연예인들의 충격적인 식사 스타일..ㄷㄷ 이번에 우리나라 정말 유명한 아티스트 아이유가 최근 한 입에 150번을 씹는다고 말하면서 의사선생님이 너무 많이 씹는다는 말과 함께 너무
aaa888000.com
서기 배우가 49번째 생일을 맞아서 남편 풍덕륜 冯德伦 (배우이자 감독)와 함께 찍은 투샷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두 사람은 정말 너무나도 행복해 보였고, 평생을 함께하면서 백발이 될 때까지도 함께 늙어갈 수 있을 것 같은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이더라고요.^^
일부 네티즌들은 서기 배우와 풍덕륜 배우가 점점 닮아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특히 두 사람이 미소를 짓는 표정이 묘하게 닮았거든요.ㅎㅎ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는 애정 표현을 거의 하지 않고 각자의 일에 매진을 하면서 함께 있는 모습을 대외적으로 드러내는 일은 손에 꼽을 정도인데요.
풍덕륜 배우가 한동안 할리우드에 진출해서 영화와 미국 드라마를 연출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장기간 떨어져 지내는 경우들이 많았으니 당연할 거 같아요.
이들의 사랑은 1997년에 함께 출연한 작품에서 연을 맺기 시작해서 그 이후 스캔들이 불거졌고, 결국 결혼에 이르렀는데요.
결혼한 지도 벌써 9년이 되었고, 아이가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더 많은 열정을 쏟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나이가 들어서도 생일을 곁에서 함께 하는 사람이 여전히 그라면,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사랑임을 보여주는 거죠~!
만약 단지 책임감이나 의무감이었다면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 거라고 해요.
서기 배우는 장문의 글을 통해서 평소와는 다르게 감성적인 모습을 보이며 삶에 대한 경외감을 드러냈는데요.
아마도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 정말 모든 것을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것 같아요.
서기 배우가 곧 50세가 되지만 별다른 변화 없이 여전히 아름다운데요.
아마도 그건 마음가짐 덕분일 것 같아요.
서기 배우는 집에서는 평범한 사람과 다름없지만 공식 석상에서는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며 진정한 톱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거든요.^^
서기 배우는 나이가 들수록 단순해지고, 현재에 충실하게 되며 반성할 줄 알고, 어렵게 얻은 사람과 일에 감사하며, 집착하지 않고 놓아주는 법을 배우고, 옹졸하게 매달리지 않으며, 내려놓고 축복할 줄 알게 된다고 말했는데요.
뭔가를 얻는 것에 감사하고, 잃는 것에는 담담하며, 계속해서 노력하고 불평하지 않으며, 차라리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풍경을 감상하는 편이 낫다고 본다는 거죠.
생일날에는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고 스스로를 내려놓으며, 자신을 이 세상에 데려와 남편과 아이들을 돌보는 삶을 살며 자신의 삶을 희생한 어머니께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해요.
서기 배우는 그렇게 많은 감회들을 전하며 자신 스스로에게는 엄격하고 타인에게는 관대하게, 부드러운 말과 온화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밝혔다고 해요.
이를 통해서 사람들은 서기 배우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고 하죠.
49세의 그녀는 내려놓을 줄 알고, 자신의 행복을 찾으며, 가진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주변 사람들의 행복과 즐거움을 바란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해요.
배우 “서기” x COSMO 화보
서기 (舒淇, Shu Qi) x 时尚COSMO九月刊封面 확실히 서기 배우. 다시 활동 재기한 것 같아요..! 화보 촬영을 연속으로 한다는 것도 그렇고, 천쿤, 오뢰 배우 주연의 영화 "입형입격" 출연 유무에 이어
aaa888000.com
서기 배우가 밝힌 이러한 감회는 진솔한 자기표현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나이에 맞는 말을 한다는 것은 발전하고 잘 살아가고 있다는 증거인 거 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서기 배우를 끊임없이 작품 활동과 광고 촬영을 하는 고민 없는 톱스타일 것이라고 생각하며, 남편에게는 공주처럼 사랑을 받으며 아이 없이 둘만의 세상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죠.
서기 배우의 커리어는 주로 중국에서 이루어졌으며, 많은 작품들에 출연을 했는데요.
서기 배우는 중년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배우거든요.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감독의 꿈도 가지며 연출에 도전해서 이미 장편 영화 작품을 촬영 완료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죠.
서기 배우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아이디어도 많은 사람인데요.
남편 역시 배우에서 감독으로 성장해서 성공적인 작품들을 만들어냈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자신들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든다면 정말 멋진 작품이 탄생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들이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동안, 그들의 이야기를 언젠가는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죠.^^
스타들은 늘 스캔들 속에 살아가고 진실은 늘 가려져있거든요.
그들은 자신들의 사랑 이야기를 거의 공유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분명 매우 감동적일 것이라고 해요.
두 사람은 28년 전 함께 출연한 작품에서 인연이 되어서 사랑이 싹트고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이후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까지 그들은 너무나 조용하게 행동했어요.
아마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들의 삶을 조용히 살아가고 싶었던 것 같아요.
많은 스타 커플들이 자주 떨어져 지내다가 안타깝게 헤어지지만, 서기 배우와 풍덕륜 배우는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서로를 아끼는 사람들이거든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그들은 거의 30년 가까이 함께 해온 건데요.
서기 배우는 마음이 평화로운 사람이며, 현재는 큰 야망 없이 단순하게 살아가는 것을 추구한다고 해요.
확실히 이러한 나이가 되면 행복과 건강이 매우 중요해지거든요.
건강하고 곁에 함께 있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이 바로 곧 행복이잖아요!
너무 많은 환상을 갖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며 더욱 인간적인 삶을 살아가는 것이 헛된 삶을 살지 않는 길이라고 하죠.
배우 서기 x BAZAAR 화보
서기 (舒淇, Shu Qi) × 时尚芭莎 Harper’s Bazaar September 2023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조폭마누라 3"의 출연으로 정말 유명했던 서기 배우. 정말 오랜만이네요. 근데.. 왜.. 나이를 안먹었죠..? 나이는 저
aaa888000.com
시간이 흐르고 세상이 변해도 곁이 있는 사람이 떠나지 않고, 서로를 아끼며 마음이 통한다면, 그것이 바로 행복의 구체적인 모습이라는 거죠.
서기 배우는 후회하지 않아요.
그녀는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는 일에 바쳤고, 이는 그녀가 진정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거든요.
그녀는 놓지 기회도 많고 잡지 못한 기회들도 많지만,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며, 그녀는 놓아주는 법을 배웠고,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앞으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해요.
배우에게 있어서 작품은 전부인데요.
그녀는 자신을 돋보이게 할 외부적인 것이 필요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런 것들은 모두 덧없는 것이고, 오로지 작품만이 사람들에게 그녀를 기억하게 만든다는 거죠.
서기 배우와 풍덕륜 배우는 부부가 함께 활동하기보다는 각자의 길을 가면서 가끔 교차할 뿐이죠.
풍덕륜 배우는 진심으로 서기 배우를 사랑할 거예요.
다만 두 사람의 사랑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죠.
두 사람만의 사랑이기에 제삼자의 해석은 필요 없는 거죠.
왜냐면 옆에서 보는 관찰자는 결코 진실을 제대로 알 수 없는 거니까요.
인생은 하나의 여행과 같아서, 누군가와 함께 풍경을 바라보며 동행을 한다는 것 자체가 행복인 거잖아요.
삶을 단순하게 만들면 만들수록 행복은 더 많아질 수 있을 거예요.
얻고 잃는 것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이루어질 수 없는 것에 대한 고민에 빠지지도 집착하지도 않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서기 배우는 행복하다고 해요.
풍덕륜 배우는 그녀의 민낯을 개의치 않고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하죠.^^
ㅎㅎㅎ 아.. 부럽다..!!!!! ㅎㅎㅎ
솔직히 저렇게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또 그 상대와 오래도록 사랑하고 연인에서 결혼으로 가고..
결혼해서도 저렇게 서로 웃고 행복해하게 살아간다는 게 정말 정말 어려운 거거든요.
물론 이것도 어디까지나 제3의 관찰자 시점에서 바라보는 관점이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서 언제나 행복감과 사랑만이 있는 것 아니겠지만, 그래도... 저런 모습들을 보니.. 부럽습니다..ㅋㅋ
음.. 부부든 연인이든.. 반대적이면서도 공통적인 부분이 있는 사람과 만나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좋아하는 화제들이 공통적인 부분이면서도 성향은 달라야 잘 맞는 것 같다고 해야 될까요?
근데 이게 쉽냐고요..ㅎㅎ
대부분 너무 닮았거나 아니면 너무 달라서 안 맞는 경우들이 훨씬..ㅎㅎ;;
그래서 많은 커플들이 싸우고.. 헤어지고..
아무튼.. 그러니 서기 배우는 일도 사랑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으니 정말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니.. 부럽습니다..!!ㅎㅎ

출처는 중국 바이두, 웨이보입니다.
📌 저작권 관련 안내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이미지, 영상, 텍스트 등의 저작권은 각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비영리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자료는 가능한 한 출처를 명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시된 자료 중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경우, 댓글이나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즉시 삭제 또는 수정 조치를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