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하홍산"x 9살 연상연하 커플, 너무나도 잘 숨긴 연애..!

by 궁금하다옹 2024. 4. 25.



배우
“하홍산 何泓珊, He Hongshan”
“오희택 吴希泽, Wu Xize”

 



 ✖️

 

9살 연상연하 커플, 너무나도 잘 숨긴 연애..!

 
 
 

 
 
 

 

 
 
 
최근 파파라치 장샤오옌은 하홍산 배우와 오희택 배우의 열애 사진을 폭로했는데요..!
두 사람의 일상은 정말 평범했지만 행복이 가득하게 묻어있는 듯했다고 해요.

 

 
 
해당 영상은 두 달 전에 촬영된 것으로 이 날 베이징에 눈이 많이 내려서 밖이 온통 새하얗게 뒤덮인 가운데, 하홍산 배우가 빨간 모자를 쓰고 동네에서 걸어 다니는 모습이 눈을 끌었다고 해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하홍산 배우 옆에 걷고 있는 키 큰 남성은 다름 아닌 오희택 배우였다는 거죠..!
 
 

 
 
하홍산 배우는 남자친구인 오희택 배우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두 사람은 가끔씩 서로를 바라보며 걸어가는 모습이 정말 달콤해 보였다고 해요.
 
 

 
 
그러던 중 갑자기 하홍산 배우는 어린아이처럼 눈 덮인 차 위에 손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오희택 배우는 여자친구가 그림을 완성할 때까지 기다려주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먼저 영화를 보기 위해 쇼핑몰에 갔다가 나온 후에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골랐고,

 

 
 
그가 어디로 가든지 가는 곳마다 하홍산 배우는 항상 작은 새처럼 오희택 배우의 팔을 잡았고, 이 젊은 커플은 마치 샴쌍둥이처럼 딱 붙어서 잠시도 헤어지고 싶어 하지 않아 보였다고 해요.ㅎㅎ
 
 

 
 
식사를 마친 뒤에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쇼핑몰을 걸어 다니다가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으로 집으로 함께 돌아갔다고 해요.
 
 

 
 
 2022년 3월, 하홍산 배우와 오희택 배우의 연애가 폭로가 된 지는 2년이 넘었는데요.
2년이란 기간 동안 여전히 안정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이제 좋은 소식이 가까워지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다고 하는데요..!(아마도 결혼을 의미하는 거겠죠?ㅎㅎ)
 
하홍산 배우는 생기가 넘치며 개성 있는 마스크와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연기력이 돋보이는 배우이긴 하지만 아직 유명해지기에는 인기가 조금 부족한 배우이다 보니 드라마에서 유명한 사람은 인기가 없다..라는 배우 중 한 명에 속한다라고도 한다는데요. 

 

 
 
 
그녀의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는 양결, 백경정 배우가 주연을 맡았던 청춘물 드라마 "총총나년: 허둥지둥했던 그 해 匆匆那年" 작품으로 하홍산 배우는 순수하고 온화한 여주인공 '방희'역을 연기했었어요.
 
 

 
 
중드 "여의전 如懿传"에서는 작은 비파 정령 '백예희' 역을 맡아 저우쉰 배우와 호흡을 맞춰서 손색이 없을 정도의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었죠.
 
 

 
 
고대 의상극 "금심사옥 锦心似玉"에서의 하홍산 배우는 첩 교련방 역을 맡아 사악한 악녀 캐릭터 연기 또한 매우 임팩트가 강했었죠..!
 

 
 
오희택 배우는 1996년생으로 하홍산 배우보다 9살 연하이며, 
오희택 배우는 21세 때 차이즈핑에 의해 발탁돼서 왕학체, 관홍, 양정강 배우와 함께 F4를 결성하여 중국 새로운 버전 '유성화원: 꽃보다 남자 流星花园'에서  시먼옌 역을 연기했었어요.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晶晶" 작품에서는 남자 서브 주연 전우 역을 맡았었고요..!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지에 대해서 말하자면 대략 2020년 11월이며, 옴미버스 드라마 "여몽령 如梦令"에서 오희택 배우와 하홍산 배우가 각각 남자 주인공, 여자 주인공을 맡으면서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커플로 사탕을 나눠먹기도 하며, 두 사람의 모습이 정말 달달했었죠.ㅎㅎ

 

 
 
하지만 드라마 촬영할 때는 두 사람 간의 러브라인은 전혀 없었다고 해요.
드라마에서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모습이 무척이나 달달했지만 그 밖에서는 경계심이 있는 것처럼 하홍산 배우의 표정만 봐도 오희택 배우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 있거든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하홍산 배우는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사실 당시에.. 하홍산 배우에게는 남자친구가 따로 있었다고 해요.
 
"여몽령" 작품 촬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2021년 2월, 하홍산 배우는 상하이에 도착한 한 호텔에 투숙하는 모습이 찍혔는데, 당시에 매니저도 없이 혼자서 많은 짐을 들고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개인 일정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죠.
 
 

 
 
하홍산 배우가 잠시 기다리고 있다가 한 남성이 하홍산 배우를 데리러 나왔고,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며 방으로 갔다고 해요.
 
 

 
 
여기서 요점은, 하홍산 배우가 이 남성과 같은 커플 신방을 신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손을 잡고 걸었는데 누가 봐도 열애 중인 남녀 커플이라는 건 확신할 수 있었다는 거죠..!
 
 

 
 
다음 날 아침, 남자는 혼자 집을 나섰고, 버스를 기다리던 중 마스크를 벗었는데 그러면서 이 남성의 정체가 드러났는데..!
알고 보니 하홍산 배우의 선택을 받은 이 남자는 한 e스포츠팀의 코치였던 팡팡이었다고 해요.
(본명은 탄빈이라고 하고요)
 
 

 
 
정오가 되자 하홍산 배우는 혼자 점을 먹고 커피를 산 뒤에 팡팡의 팀원들을 만나서 e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갔고, 팡팡은 티켓을 전달해 주러 나갈 때도 일부러 하홍산 배우와 거리를 두고 서로 멀리 떨어져 서 있었다고 해요. 
 
 

 
 
 경기가 끝난 뒤에 팀원들과 저녁 식사를 하러 가기 위해 버스를 타고 쇼핑몰로 이동한 하홍산 배우와 팡팡이 함께 앉아 있는 것을 보면 둘의 만남은 팀 내에서 비밀이 아니었던 걸로 보였다고 해요.
 
 

 
 
 저녁 식사 후 두 사람은 두 사람의 열애가 노출될까 봐 조심스러운 모습으로 따로 호텔로 돌아갔다고 하죠.

 

 
 
 팡팡은 다음 날 정오까지 하홍산 배우의 방을 떠나지 않았다고 해요.
떠날 때는 하홍산배우가 남자친구를 배웅하러 나가서 엘리베이터 버튼을 눌러주며, 매우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그나저나 KPL 킹스프로리스의 코치인 팡팡은 나름 비주얼이 잘생긴 외모이다 보니 "e스포츠계의 곽건화" 배우라 불리며 화제를 모은 선수라고 하는데요.

 

 
 
 하하.. 정말 잘생기긴 했네요.ㅎㅎ 선수가 참.. ㅎㅎ
하홍산 배우는 또한 인터넷을 매우 즐겨하는 스타일로, 그녀 자신 스스로 부업이 배우이며 e스포츠가 주업이라 할 정도로 게임에 진심인 배우라고 하죠.ㅎㅎ
 
 

 
 
e스포츠 남녀 스타이다 보니 더욱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고, 이 열애 사실이 폭로가 되자 하홍산 배우는 재빠르게 게임만 하고 연애는 하지 않았다며 대응을 했다고 해요.

 

 

 그런데.. 뭐 저런 사진들이 다 찍혔는데.. 부정이든 인정이든.. 무슨 상관이 있었겠어요..;;ㅎㅎ
 
하지만 여러 폭로에 따르며 이.. 팡팡이라는 남성은 상당히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이었다고 하는데요.
한 전 여자친구는 짧은 시간에 네 명의 여자친구를 동시에 사귄 팡팡이 여자친구에게 미움을 받고 사랑에 충성하지 않는 양다리 걸치는 게 상습인 사람이라는 글을 올렸다고 해요.
 
 

 
 
그는 교재 중에 여자친구에게 쓰리섬을 제안하는 채팅 기록도 노출이 되었었는데요.;;
(어머.. 이 분.. 제정신이;;)

 

 
 
또한 팡팡은 교제 중 선물을 요구했다는 폭로도 나왔다고 하죠..;;
 
 

 
 
한때 팡팡은 문란한 사생활로 업계에서 유명했다는 소문이 무성했다고 해요.
 
 

 

 

 

 


 
 하동산 배우는 이런 잘생긴 e스포츠 코치에게 당연히 끌렸겠지만, 상대방의 인품이 이렇게 쓰레기였다는 것 알게 되면 누구든 빨리 도망칠 수밖에 없죠..;;
두 사람의 만남이 언제 끝났을지는 모르겠지만 1년 후 하홍산 배우는 그녀와 함께 촬영을 했던 새로운 남자친구가 오희택 배우로 바뀌어져 있었다고 해요.
당시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윈난성 다리 여행에서 우연히 만났고 심지어 두 사람은 같은 방을 썼었다고 폭로했다고 하죠.
(아니.. 하홍산 배우.. 너무.. 안심하고 돌아다녔던 거 아닌가요.. 너무.. 다 걸렸네요..;;)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되었고, 낮에는 두 사람이 사진을 찍으며 다녔는데 사진을 서로 보면서 걸어 다니는 모습이 무척이나 달달했다고 해요.
 
 

 
 
저녁에 다시 밖으로 나왔는데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갈아입고 서로의 손을 잡고 꼭 껴안은 채 거리로 나갔다고 해요.

 

 
서로 껴안고 있을 때는 손을 꼭 잡기도 하고 깍지를 끼기도 하고 정말 두 사람의 마음껏 애정표현을 하며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다음 날도 두 사람은 패션 스타일은 바뀌었지만 약간 커플룩으로 해서 입으며 여전히 손을 꼭 잡고 다녔다고 하죠.

 

 
 
 정말 이틀간 촬영을 하면서 하홍산 배우와 오희택 배우는 손을 꼭 잡고 거의 떨어지지 않고 다녀서 파파라치들조차 그들의 열애에 있어서 정말 달콤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할 정도였다고 해요.

 

 
 
두 사람은 9살 차이가 나지만 하홍산 배우는 누나라고 보이지 않을 만큼 깜찍한 모습이었고, 반면에 오희택 배우는 매우 차분해 보이면서 듬직한 남자친구 모습이었다고 해요.

 

 
 
하홍산 배우는 오희택 배우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폭로가 되었을 때 지난 연애에 있어서의 상처가 아직 아물지 않았던 건지 이 열애에 대해서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었다고 해요.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안정적이었고, 2022년 10월 , 하홍산 배우와 오희택 배우가 한 호텔에서 밀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죠..!
 
 

 
 
이날 업무 일정으로 상하이에 도착한  오희택 배우는 매니저와 체크인을 마치고 위층으로 올라갔는데요.
계단을 오르자 하홍산 배우가 달려온 거죠~

 

 
 
잠시 후 오희택 배우의 매니저가 하홍산 배우를 데리러 왔고,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에서 대화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고 해요.

 

 
 
하홍산 배우는 위층으로 올라간 뒤에 테이크아웃을 하러 두 번 나갔지만 그녀는 남자친구를 아래층으로 내려오게 하지 않았고, 매니저한테 해달라고 부탁하지도 않았다고 하는데 이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이 배려심이 많은 누나라고 했다고..ㅎㅎ;;
 
 

 
 
호텔에서의 밀회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하홍산 배우는 웨딩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웨딩숍에 나타난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웨딩숍에 들어간 하홍산 배우는 매우 진지한 모습으로 여러 웨딩드레스를 골랐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그녀와 오희택 배우에게 좋은 일이 이제 곧 가까워진 게 아닐까 의혹이 생겼다고 해요..!

 

 
 
하지만 외부에서는 하홍산 배우가 좋은 소식을 전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았고, 인터넷에서는 두 사람이 깜짝 결혼에 실패해서 헤어졌다는 소문까지 돌았다고 해요.

 
 

 
 
하지만 소문은 결국 소문일 뿐인 게, 지금 모습이 너무나도 두 사람은 달달한 거죠~!ㅎㅎ
 
 

 
하홍산 배우는 예쩐에 방송에서 배우자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서 밝힌 적이 있었는데, 그녀의 생각은 매우 간단했다고 해요.
자신에게 잘해주는 남자면 된다고 했다고 한 거죠..! 
 

 
 
남자의 배경이나 경제 상황과 관계없는 하홍산 배우의 요구 사항은 간단하다면 간단하지만 그녀는 나쁜 연애 경험을 겪으면서도 계속 그런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가 쉽지는 않다 보니 많은 네티즌들은 오희택 배우가 여자친구의 깊은 사랑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고 해요.
 
한 사람은 순수한 1985년생 누나고, 또 한 사람은 잘생긴 1995년생 남동생인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사람들이 축복해주고 있다고 하며, 하루빨리 좋은 소식을 전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본의 아니게 오늘은 배우 두 커플에 대한 뉴스 기사를 전해드렸네요.ㅎㅎ;;
선남선녀가 많은 연예계인데 어떻게 사랑을 안 할 수가 있겠어요.ㅎㅎ
다들 좋은 만남이 되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