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장우기, 젊은 연인과 외출..!쌍둥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 같은 모습..!

by 궁금하다옹 2024. 8. 10.

 

 

 

 

배우

장우기 張雨綺, Zhang Yuqi

 

 

 

 

배우 장우기, 젊은 연인과 외출..!

쌍둥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 같은 모습..!

 

 

 

 

 

 

 

 

 

 

 

 

 

 

 

일부 어떤 매체가 장우기 배우가 어느 한 젊은 남성과 아들 딸 쌍둥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장면을 포착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 남성은 장우기 배우의 어깨에 팔을 자연스럽게 두르며 매우 친밀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남성은 매우 젊어 보였고, 키가 크며 건장해 보이는 스타일로 그의 패션 스타일 또한 세련되고 멋있었죠.

자세히 보면 장우기 배우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건 알 수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장우기 배우는 최근 몇년 동안 꾸준히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왔기 때문에 사실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는 반응이죠..ㅎㅎ;;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프로 농구 선수 유자기 (刘子琪, 류쯔치) 라고 하며 유자기 선수는 코트 위에서 포인트 가드를 맡고 있으며 2020년 9월 4일 난징 퉁시 농구 클럽에 정식 입단한 선수죠.

1999년생인 유자기 선수는 올해 25세로 장우기 배우보다 무려 12살이 어리다고 하네요.ㅎㅎ

 

 

 

 

장우기 배우는 귀여운 머리띠와 함께 똥머리르 묶고 안경을 낀 해 타이트한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했는데요.

스타일리시하고 젊게 차려입어 건강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는데, 하지만 장우기 배우는 전혀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았고, 아이를 낳은 엄마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였죠.

분명 그녀는 매우 자기 관리를 잘하며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온게 느껴졌죠.

 

 

 

배우<쥐징이(국정의)> x 최근 변한 모습..!!ㄷㄷ 성형, 시술 후유증을 엮는 중국 여자 연예인 6명..!

배우"쥐징이 鞠婧祎, Ju JingYi, 국정의"  정말 인형처럼 예쁜 배우 "쥐징이(국정의)"배우 "쥐징이" 鞠婧祎 , 국정의, Jing yi, Cecily 제가 중드에 빠지기 전부터 이 배우의 존재는 알고 있었어요..ㅋ 세

aaa888000.com

 

 

 

장우기 배우는 딸의 손을 잡았고, 남자친구는 아들의 손을 잡았는데요.

사진 속 모습만 보면 한 가족이나 다름없어 보였으며 정말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모습이죠.^^

 

 

 

 

길을 가다가 유자기 선수는 장우기 배우의 딸을 안아 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쌍둥이 남매가 엄마의 새 남자친구를 전혀 거부하지 않고 그와 함께 노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것으로 보아 꽤 오랫동안 함께 지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그들은 운전기사가 차를 가져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장우기 배우가 큰 나무 아래에 앉아있고, 유자기 선수는 돌기둥 위에 올라서 한 다리로 서는 황금 수탉과도 같은 동작을 했는데 젊어서 그런지 이런 동작을 가볍게 해낼 수 있는 거라고..ㅎㅎ;;

보모차가 오자 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고 하죠.

 

 

 

 

 

 

 

 

소문에 따르면 다음 날 유자기 선수는 장우기 배우의 아들을 데리고 곡운구를 배우러 갔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계단을 오를 때 유자기 선수가 조심스럽게 손을 잡아주는 등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었다고 하죠.

유자기 선수에게서 아빠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졌고 마치 친아들처럼 보였다고 하죠.^^

 

 

 

 

2016년 장우기 배우는 사업자 위안바위안 袁巴元 과 깜짝 결혼을 하고 다음 해에 쌍둥이를 출산했었죠.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 어느덧 쌍둥이들은 7살이 되었네요.^^

 

 

 

 

장우기 배우는 남편이나 남자친구를 쉽게 갈아치우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녀의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 스타일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로 인해서 더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는 후문도 있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자면, 장우기 배우와 기업가 왕소비 汪小菲는 한때 연인 관계였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왕소비는 장우기 배우를 데리고 자신의 아버지를 만나기도 했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공항에서 서로 뺨을 때리는 사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결별 이후 각자 잘 지내고 있으며, 왕소비는 재혼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하죠.

그의 사업인 '마육기'는 점점 더 번창하고 있으며, 재산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하죠.

 

 

 

 

장우기 배우는 2011년 4월, 감독 왕전안과 결혼식을 올리고 혼인신고를 했는데, 남편이 자신보다 22살 많은 연상이었죠.

장우기 배우는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말한 바가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이 결혼은 결혼하지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는데, 그 이유는 왕전안 감독의 성매매 때문이었다고 하죠..ㄷㄷ

 

 

 

 

장우기 배우는 부호 위안바위안 袁巴元과 만난 지 불과 70일 만에 급하게 결혼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위안바위 안이 가짜 부자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당시 그가 살던 별장도 실은 임대한 것이었으며 소유주가 아니었다는 거죠..;;

두 사람은 이혼 과정에서도 매우 심하게 다퉜으며 성격이 급한 장우기 배우는 위안바위안에게 칼을 휘두르는 사건까지 발생했었다고 하죠..;;

 

 

 

 

장우기 배우는 2021년《랑지에 浪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그와 함께 새로운 사랑도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방송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이병희와 비밀 사랑을 키워갔으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8살로 연상연하 커플이었죠.

두 사람은 한 예능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했다고 하죠.

 

 

 

 

장우기와 이병의가 헤어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녀는 자신보다 10살이나 어린 신인 남자 배우 장묵회 張墨怀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하죠..;;

두 번의 결혼을 경험한 장우기 배우는 연인을 자주 자꾸며 특히 자신보다 훨씬 어린 남자친구들과 교제를 이어가고 있죠.

오늘날 장우기 배우는 '젊은 남자친구 수집가" 즉.. 내륙의 엘바샤오라고 불린다고..^^;;

 

 

 

 

요즘에는 여자가 남자보다 나이가 많은 연애가 더 이상 새롭지 않은 일이 되었는데요.

결국은 가치관의 문제인 것 같아요.

사랑하고 미워하는 감정에 솔직한 장우기 배우는 매우 여유롭고 당당하게 살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해요.

그녀는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라는 거죠~ 그래서 자유롭게! 자신답게 살 수 있는 것이라고 하고요.

 

인터넷에서는 장우기 배우가 투자를 잘해서 상당히 많은 부를 축적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요.

그녀는 경제적으로 독립했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독립적인 인물인데요.

강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장우기 배우의 본성이지만 그만의 능력도 갖추고 있는 사람이라는 거죠~!

 

 

 

 

 

 

 

 

하하.. 제가 말이죠.. 장우기 배우라고 하면.. 작품보다도 열애설이 좀 더 임팩트가 세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물론 장우기가 오랜만에 이번에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 "묵우운간"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줘서 매우 반갑기도 했지만..!

 

 

 

중드 《묵우운간墨雨云间》 x "여배우 얼굴의 중요성...!ㄷㄷ" (기사)

여배우 얼굴의 중요성..! '목우운간' 작품의 오근언 배우와 진교은 배우를 보세요..!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묵우운간 墨雨云间》 작품이 방송 첫날부터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유쿠

aaa888000.com

 

 

이 기사에서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장우기 배우는 우적(유시) 배우 하고도 만남을 가졌던 터라..ㅎㅎ

 

 

 

 

위스 (于适), 장우기와 결별..그리고 새 연인 소식

위스 (우적, 于适, Yu shi) x 장우기 (張雨綺, Zhang Yuqi) 결별의혹 일단 두 사람이 열애하고 있었는지도 몰랐네요..ㄷㄷ 위스가 96년생이고, 장우기가 86년생에 돌싱.. 와우.. 두 사람의 열애는 어느 정

aaa888000.com

 

 

이번에 느꼈던 게 사랑에는 나이도, 결혼 경험도, 아이도.. 모든 게 다 제한이라는 게 없구나.. 싶으면서도..

오래도록 연애를 안 하고 있는 저는 하하.. 그저 핑계였구나.. 싶네요..ㅎㅎ

아무튼 이번에는 1999년생 농구선수.. 그래도 이번 남자친구는 매우 친절하고 다정한 사람인 거 같아서 매우 보기가 좋네요.ㅎㅎ

뭐.. 나이차이.. 여자든 남자든..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ㅎㅎ

예쁜 만남 가지시길..^^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