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비우 陈飞宇, Chen Feiyu, 천페이위
✖️
Question
배우 "진비우", 엄마에게 의존적인 아들이라고요?
중국 SNS에 디리러바 배우와 진비우 배우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로이터 사진들이 올리면서 두 배우 사이에 혹시 감정적으로 스파크가 있는지에 대해 물어보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는데요..!
그런데 어디를 봐서.. 두 배우 사이에 스파크가..;;
요즘 드라마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나 로이터 사진들은 딱 두 가지 버전인데, 하나는 연기하고 있는 촬영 현장 사진이고, 다른 하나는 제작진들이 직접 의도적으로 만든 달달한 장면이거든요.
이걸 아예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스태프가 아예 맡아서 재미있는 장면들을 만들기도 하고 배우들에게 살짝 요구를 해서 흥미로운 영상을 만들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배우들 사이에서 실제로는 어떤 감정이 있든 간에 그 감정과는 별개로, 대본에 맞춰서 상대 배우와는 안아야 할 때 안아야 하고, 키스해야 할 때는 키스도 해야 하죠.
진비우 배우와 디리러바 배우는 그냥 평범하고도 일반적인 함께 작품 하는 상대 배우 관계일 뿐인데요.
서로에게 꽤 친절하고 예의 바르게 지내고 있지만, 정말 친하다고 한다거나 사이가 좋다고 할 수는 없다고 하죠.
실제로 두 배우는 나이 차이가 좀 나기도 하고, 진비우 배우는 자기 또래를 더 호감을 갖는 편이라고 해요.
게다가 진비우 배우의 어머니가 촬영장에서 그를 전담해서 지켜보고 있다고 하며, 어머니는 진비우 배우의 일상을 봐주고 있는 거라고 하지만 사실상 감시하는 것과 같다고 해요..;;
만약 다른 여자 배우랑 조금이라도 너무 오래 함께 있으면 꼭 진비우 배우 어머니 귀에 들어간다고 해요.
이런 상황에서 디리러바 배우가 굳이 그런 상황에 끼어들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거죠.
게다가 예전에는 진비우 배우가 어머니의 간섭에 꽤 짜증내하고 귀찮아했는데, 지금은 아니라고 해요.
이제는 여자를 만나려고 한다면, 어머니께 먼저 의견을 물어본다고 하더라고요.
어머니가 그 여자는 안된다고 하시면 정말 포기하기도 하고요.
왜냐면 어머니가 사람 보는 눈이 정확하다고 생각해서라고 하는데요.
예전에 어머니 말을 안 듣고 손해를 봤다 보니, 결국에는 우리 엄마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는 거죠.
음.. 저 그런데 이게.. 나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물론 부모로서 자식의 생각을 존중해 주고, 자식 또한 자기 스스로 선택하고 그 선택에 따른 모든 결과도 스스로 감당하며 사는 것이 맞기도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선택에 있어서 반복된 후회들이 있다면 자신보다 좀 더 나은 해안을 가진 분께 물어보는 게 낫다고도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진비우 배우에 대한 가정사나 안 좋은 과거 사건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다 공감할 거라고 생각해요.
진비우 배우 참 매력적인 배우이지만 사생활적인 문제로 한번 제대로 주춤했었잖아요..
아무리 연예계 활동을 하는 데 있어서 좋은 배경에서 자란 그라도 사생활 문제에 있어서는 문제가 안될 수가 없는 거고요.
그때 진비우 배우가 느끼는 바가 많이 있었을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리고 진비우 배우의 어머니 또한 자기의 아들이 배우로서 순탄히 활동을 잘하는 모습과 좋은 이성을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에.. 상황이 좀 더 나아지기 전까지는 함께 다니며 미연의 방지를 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진비우 배우도 더는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의견을 물어보고 있다는 건 그만큼 어머니가 자신보다 더 나은 관점을 가진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는 거고요.
이걸 무조건 의존적인 남자, 마마보이라고 비약하지 말고.. 진비우 배우의 앞길이 좀 더 밝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과 또 후회할만한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은 진비우 배우의 마음을 존중해주는 것이 맞지 않을까 싶네요.
뭐.. 진비우 배우도 지금보다 상황이 나아지고, 좀더 스스로 사리판단 능력이 나아지면 지금처럼 함께 다니지는 않겠죠~
어머니도 솔직히 어머니 인생이 있는데 계속 아들 촬영 현장을 따라다니고 싶겠어요~
진비우 배우의 배우 활동에 더 말들이 나오지 않고, 괜찮은 이성과 교제를 한다면 안심하시고 어머니도 어머니 여가 생활을 하시며 마음 편히 사시겠죠.. ^^
참고로 전 미혼입니다. 아들 가진 어머니가 아니기에 어머니 관점으로만 생각하지 않았다는 점.. 그저 저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랍니다.. ㅎㅎ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