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베이징전영학원 2차심사 "외모 전쟁", 네티즌들: 이번 후보들은 미인대회 우승자의 환생?!

by 궁금하다옹 2025. 3. 26.

 
 

베이징전영학원 2차 심사 北电复试  "외모 전쟁颜值大战"!!

네티즌들: 이번 후보들은 미인대회 우승자의 환생?! 

 
 

 
 
 

 

 
 

 
 
 
 

베이징 전영 학원 2차 심사 현장 직격: 꽃미남들이 대거 등장! 

네티즌들 "눈이 휘둥그레져요!!"

 

 
 
2025년 3월에 베이징 전영학원 (북전 北电) 2차 심사 현장은 정말 그야말로 완전 훈남들의 집합소라 할 수 있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남자 예술고시생들이 줄지어서 서 있었는데, 높은 콧대부터 시작해서 우유처럼 뽀얀 피부, 크고 짙은 쌍꺼풀진 눈까지.. 보는 사람들이 눈이 어질어질해질 정도였다고 하죠.
일부 네티즌들은 "이건 완전 시각적 향연이야! 마치 미인대회를 보는 것 같아!"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는데요.
정말이지 실제로 이들 청년들은 하나같이 활기가 넘치고, 마치 외모로 전 세계에다가 "우리는 다음 스타가 될 거야!"라고 선언하는 것 같다고 했죠.
 
 
 

 
 

이목을 집중시킨 특별한 한명!

곽도 郭涛 배우의 아들 "석두 石头"!

 

 
 
이렇게 빛나는 얼굴들 사이에서 유독 눈길을 끈 한 명의 후보가 있었는데요~!
바로 곽도 郭涛 배우의 아들 "석두 石头"라고 해요!
바로 중국판 《아빠 어디 가 爸爸去哪儿》 프로그램에서 순박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바로 그 "석두"가 이제는 훤칠한 청년으로 성장했네요.ㅎㅎ
그는 아버지의 잘생긴 외모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도 더해져서 더욱 돋보였다고 하는데요.
네티즌들은 "석두는 이들 사이에서 정말 독보적이야! 그의 외모는 단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독특해서 앞으로 반드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을 수 있을 거야!"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죠.
 
 
 

 

 
 

네티즌들의 열띤 토론!

잘생긴 남자는 많은지만 개성은 부족?

 

 
 
이렇게 잘생긴 얼굴들이 넘쳐나는 현장을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토론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한 네티즌은 "이 사람들은 하나같이 잘생기긴 했는데 왜 다들 비슷비슷해 보이지? 나중에 모두 연예계에 데뷔를 하면 우리가 누가 누군지 구분할 수가 있을까?"라고 하며 의문을 제기했다는 거죠.
이 의견이 나오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며 맞장구를 쳤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요즘 연예계에서는 이미 비슷한 외모를 가진 신인 배우들이 너무 많아졌거든요.
그렇다면 앞으로 등장한 이 신인 배우들이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반대 의견도 있다고 해요.
"모두 잘생긴 것은 맞미나 각자 개성과 매력이 있어. 무엇보다도 연기 실력을 쌓고 좋은 작품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캐릭터를 보여준다면 얼굴 인지도는 자연스럽게 올라갈 테니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거야"라고 주장했다고 하죠.
이 네티즌의 의견 역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얻었다고 해요.
결국 외모는 연예계 진출에 첫 관문일 뿐, 대중들이 정말 기억하는 부분은 바로 배우의 실력과 작품에 달려 있다는 거죠.^^
 
 
 

 

논란의 결론: 외모와 실력, 더 중요한 것은?

 

 
 
베이징 전영학원 2차 심사에서의 "훈남 퍼레이드"를 보고 나서 자연스럽게 이런 질문이 떠오르게 되는데요.
연예계에서 외모와 실력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할까요?
어떤 사람들은 외모가 없으면 기회조차 얻기 어려워서 연예계 데뷔에 있어서 첫 번째 요소가 되며, 외모가 없으면 실력을 보여줄 기회조차 없다는 거죠.
하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결국 중요한 것은 실력이라고 하며,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만이 연예계에서 오래도록 자리를 잡고 살아남을 수 있어"라고 반박했다고 해요.
 
 

 
 
하지만 사실 이 질문에 대해서는 정답이 없는 것 같아요.
결국 사람들마다 미적 기준과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 다르고, 어떤 사람들은 외모가 뛰어난 잘생긴 스타를 좋아하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배우의 실력과 작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니까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중요한 것은 이 젊은 연기 지망생들이 외모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실력과 연기력을 향상시켜서 자신의 강점을 개발하고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거죠.
결국 경쟁이 치열한 이 연예계에서 진정한 실력을 갖춘 배우만이 더 멀리 더 안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거니까요^^
 
 
 


 
 
 
 
확실히 중국의 3대 희극 학원의 입시 현장이라 그런 건지.. 정말.. 와.. 비주얼들이 이미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로 완성형 외모를 가지고 있는 입시생들이 정말 많군요..ㅎㅎㅎ
중국이 대륙이니까 인구가 정말 많으니까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이 아무래도 더 많은 건가 싶기도 하고요.ㅎ
음.. 제가 볼 때는 위에 기사에서 어떤 네티즌이 다들 잘생기긴 했지만 개성이 없다고 했지만, 사실 잘생긴 스타일도 다들 각자만의 방식대로 잘생겼고, 여기 기사에서는 잘생긴 사람들 중심으로만 사진을 찍을 거라서 이외에 개성과 외모 퀄리티가 적절하게 더 섞인 입시생들이 더 많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네요..
심사위원분들이 정말 학생들 뽑기가 쉽지 않겠다.. 
하지만 배우는 얼굴로만 배우가 되는 게 아니란 말이죠.
사실 배우에게 외모란 어디까지나 1차 관문일 뿐이거든요.
그 이후는 가지고 있는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연기력이 좋고, 사생활 부분이나 과거 문제가 없는 사람들만이 배우로서 활동을 끊임없이 오래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거니까요.
그렇기에 저 입시생들 중에 이러한 부분들이 다 해당되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지 그것 또한 궁금하네요.
외모는 잘생길 수 있어도, 재능, 노력, 인성 모두를 갖춘 사람들은 정말 많이 없으니까요.
어찌 되었든 저기에 찍힌 대다수의 입시생들은 아마도 곧 조만간 중국 작품들을 통해서 얼굴을 알릴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그들의 행보가 기대가 되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