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성소 배우가 여동생에게 피를 빨리고 있다고요?;;

by 궁금하다옹 2024. 9. 5.

 
 

배우
성소 程潇, Cheng Xiao
 




✖️

Question
 

성소 배우가 여동생에게 피를 빨리고 있다고요?;;







 

 

 

 

 

 

 

 

중드 ‘경경아심’ (卿卿我心)/ 성소,곡가성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경경아심 (卿卿我心) 한국에서는 여자아이돌 그룹 우주소녀 “성소”로 유명하죠? 현재는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중인데요. 성소와 곡가성 배우가 주연을 맡은 “경경아심”에 대한 리뷰 포스팅!

aaa888000.com

 

 




최근 위에화 엔터 연말총회에서는 실검을 사서 소속 아티스들에게 몰아주기식으로 실검 순위 상승을 시켜주었고, 그중에서도 성소의 여동생에게 대해서도 실검이 올랐었다고 하죠.
먼저 그녀와 린모가 같은 반이라는 사실로 실검에 한번, 그리고 혼자서 또 다른 얘기로 실검에 오르면서 성소 배우의 팬들에게 크게 불만을 샀다고 하죠.

성소는 지난 2년 동안 10여개의 무대에서 높은 순위의 실검 순위를 얻지 못했었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회사가 홍보를 해준 성소의 여동생을 보고 성소 배우를 피 빨아먹는.. 우리나라로 치면 등골 빼먹는다며 비난했다고 해요.

 



 

 

 

2024년 2월 20,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진천, 성의, 이현 등..!)

2024년 2월 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 배우 "진천 金晨, 금천, Jin Chen" & 가수 "후샤 胡夏, Hu Xia"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

aaa888000.com

 

 



 성소 배우의 동생이 성소 배우만큼 야망이 있었다면 성소 배우도 자신의 동생에게 기회를 주었을 것이라고 해요.

그리고 가족끼리 피빨아먹는다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성소 배우가 동생을 회사에 소개해준 것은 연예계가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며, 이미 성소 배우의 동생 또한 위에화 소속이라고 하죠.

하지만 그녀의 동생은 연습에 집중하기 보다는 회사 소속 아티스트라는 것을 발판 삼아서 남자 연예인이나 재벌 2세 남성들과 어울리며 놀기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리고 성소 배우는 사실 일적으로 야망이 별로 없는 편이며,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며 경쟁을 즐기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해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성소 배우의 여동생은 성소 배우보다도 더욱 양망이 없고, 재벌 2세 남성들을 알아가는데 더 관심이 많아서 연예계에서 아직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전에 사랑에 빠지기 시작했고, 재벌 남성들도 그녀에게 이제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죠.

게다가 위에화 엔터에서도 성소 배우의 여동생에게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은 게 실검 또한 '성소 배우의 동생' 아니라 '성소 배우의 동생, 첸첸'이라고 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고 해요.

그녀의 동생은 위에화 엔터를 단순히 학교를 다니는 것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스케줄이 없을 때는 놀러 다니기 바쁘고 개인 SNS 도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는다며 비판했다고 하네요.^^;;

 


 

 

성소 배우의 여동생 사진은 저도 예전에 본 적이 있었는데 미모가 상당하더라고요.

그녀 또한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이미 친언니가 연예인이기에 더욱 쉽게 연예계 데뷔가 쉽지 않았을까 싶긴 하지만.. 하하.. 판이 이미 깔려있어서 그런 건지..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정말 간절하지 않나 보네요.^^;;

어떻게 보면 아티스트가 정말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보면 정말 마음이 참 씁쓸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렇게 기회를 줘도 저렇게 연습도 제대로 안 하고 돈 많은 사람들이나 남자 연예인을 만나려고 하는 거 보면..

어떻게 보면.. 현명한 것 같기도 하고요.

재능이 없거나 노력을 제대로 해서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저렇게 어린 나이에 빨리 결혼을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