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계 핫루키 5인방 배우!
엄청난 자원 기회에도 불구하고 왜?!
경쟁이 치열한 중국연예계에서 5명의 신예 남자 배우들이 ' 체한가 体寒咖' (체질이 찬 배우 : 중국에서 작품 자원이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얻지 못하는 배우라는 뜻)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막강한 자원과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작품들이 연이어 실패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거든요.
왜 이렇게 기대를 모았던 배우들이 난처한 상황에 처했을까요?
지금부터 그들의 매력과 아쉬움을 하나씩 파헤쳐 보겠습니다..!
5위: 후명호 侯明昊, Hou Minghao, 허우밍하오
특징: 후명호 배우는 해맑고 멋진 외모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밝은 성격과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 태도는 그를 업계에서 "양과애남해 阳光大男孩(대박햇살소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하죠.
현재: 하지만 많은 기대를 받았던 후명호 배우는 최근 제대로 된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데요.
2024년에 방영한 드라마 《대몽귀리 大梦归离》와 《소년백마취춘 少年白马醉春》작품이 기대만큼의 관심과 인기를 얻지 못했거든요.
캐릭터 메이킹부터 후반 홍보 마케팅 부분까지 다양한 노력을 했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미지근했고, 후명호 배우는 큰 실망감을 느꼈다고 하죠.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고 하며, 인기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는 후명호 배우는 오히려 '자원은 풍부하지만 화제성은 낮은' 대표적인 배우가 되어버렸다고 하죠.
이러한 경험은 그의 배우 생활에 대한 시험이 되었을 수도 있으며, 성장 과정에서 겪어야 할 어쩔 수 없는 과정일 수도 있겠죠.
4. 증순희 曾舜晞, Zeng Shunxi
특징: 증순희 배우는 드라마 《연화루 莲花楼》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빠르게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의 맑고 바른 이미지와 적절한 연기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죠.
그의 미소는 마치 겨울의 얼음을 녹이는 듯이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이들에게 봄바람을 쐬는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고 해요.
현재: 하지만 2024년에 방영을 한 드라마 《칠야성 七夜雪》과 《고주 孤舟》 작품은 이전의 인기를 이어가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증순희 배우는 큰 기대를 받았었던 캐릭터였지만 드라마의 스토리 구성과 치열한 경쟁 등 여러 요인들로 인해서 시청률이 저조한 평가를 받게 되었다고 하죠.
이전의 급격한 인기 상승과 비교하면 안타까운 상황이 되었고, 과연 그가 맑고 바른 이미지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고 있는 상황이라고 해요.
경쟁이 치열한 연예계에서 증순희 배우가 다시 한번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3. 장완이 张晚意, Zhang Wanyi
특징: 장완이 배우는 부러울 정도로 뛰어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화려한 외모 뒤에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혼란이 숨겨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현재: 꾸준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했었지만, 최근 출연한 세 편의 사극 로맨스 드라마 작품들이 연이어 실패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은 피로감을 느끼게 되었고, 장완이 배우의 이미지에도 다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하죠.
일각에서는 연기와 스타일 면에서 새로운 시도가 부족하며 캐틱터들의 신선함이 떨어진다는 평가들이 나오고 있다고 해요.
장완이 배우가 앞으로 새로운 방향을 찾아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을지 아직은 미지수라고 하네요.
2. 장신성 张新成, Zhang Xincheng
특징: 장신성 배우는 첫사랑과도 같은 순수한 얼굴과 따뜻한 분위기로 늘 '캠퍼스 남신'이라 불려 왔는데요.
그의 데뷔 과정 또 한 햇살처럼 밝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고 하죠.
현재: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사부득성성 舍不得星星》과 《회랑정 回廊亭》 작품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얻지 못했고, 오히려 그를 좋아하던 시청자들에게 다소 실망감을 안겨주게 된 거였죠..
장신성 배우는 다양한 장르 작품과 캐릭터를 선택하며 변신을 시도했었지만, 기대와는 다른 결과를 얻었다고 해요.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조금씩 낮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그에게 예상치 못한 결과였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강점은 여전히 가지고 있지만, 계속해서 어려움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서 장신성 배우는 어느 정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있다고 하네요.
1위. 진철원 陈哲远, Chen Zheyuan
특징: 햇살처럼 밝고 적극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 진철원 배우는 젊은 세대의 대중들에게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작년 드라마 《투투장부주 偷偷藏不住》 작품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으며 많은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죠.
그의 풋풋한 청춘의 기운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전염시킬 수 있을 듯하네요.^^
현재: 하지만 이후 작품들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고, 특히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았던 방영예정 중인 드라마 《백색감락수 白色橄榄树》 작품에 대한 현재 반응도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진철원 배우는 꾸준히 노력하고는 있지만, 다양한 스트레스가 겹쳐지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하죠.
이러한 '체한가'라는 꼬리를 얻은 사람들은 저마다 꿈을 품고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싶어 하지만, 동시에 이 시대의 불안정함과 불확실성을 보여주기도 하죠.
빠르게 변화하는 연예계에서 화려함과 어둠은 공존하고, 그들의 노력은 성공의 길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때로는 사소해 보이는 실패들이 인생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거든요.^^
솔직히 이 기사에 언급한 배우 모두 상당히 노력형 배우들로 정말 실력도 부족하고 노력도 그냥 그냥 하는데 운이 좋아 기회들을 얻어서 결과도 어떻게 또 운이 좋아 올라간 배우들을 보다 보면.. 참.. 인생이란..ㅎㅎ
실력 있다고 노력을 열심히 한다고 모두가 다 잘되는 것도 아니고..
때로는 그런 결과들로 인해서 지치고 힘든 고비의 순간들이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 부분은 사실 꼭 연예계 업계의 일뿐만 아니잖아요~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점들이죠.
하지만 사실 운이라는 건 모든 평생의 순간들이 다 좋을 수 없다는 점..
그리고 노력과 재능 또한 계속 인정받지 못하는 순간들만 있진 않다는 점..
어느 순간 그들이 노력과 재능이 빛을 발하는 기회와 순간이 오면 그때부터 저들은 사생활에 문제만 없다면야 정말 롱런~하며 그 누구들보다도 많은 대중들에게 인정받으며 오래 왕성하게 배우로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현재도 저분들을 높게 평가해 주는 많은 관계자들이 그들이 빛을 볼 수 있게 기회들을 주고 있잖아요.
그러니 마치 운이 안 좋은 사람들이라는 뜻과 같은 저런 애칭에 연연해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오히려 그러한 상황들을 겪고 올라간 만큼 그만큼 더 탄탄한 밑거름을 가지게 된 거라 생각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