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때는 정말 날씬하고 아름다웠던 중국 여자 스타들..!
여신에서부터 아줌마로.. 여자 스타들도 살이 찌는 고통에서 피할 수 없죠..ㄷㄷ
젊었을 때는 분명 경국지색의 아름다운 미인이었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점차 모두가 소의 말하는 '아줌마'가 될 수밖에 없는데요.
아름다운 미인은 영원하다 했지만 살이 찌는 데는.. 정말.. 미인도 어쩔 수 없죠..;;
젊은 시절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던 이 여자 스타들이 중년이 될 줄도 몰랐는데 세월이 흘러 살이 쪄서 아줌마가 되어 안타깝다고 하는데요..!
(끙.. 여자인 저는 요거 참.. 남자들도 살찌면서..끙..ㄷㄷ)
배우
"종려시 钟丽缇, Christy Chung"
아이를 위해 핫한 몸매 포기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대가 없는 사랑이 있다면 바로 모성애일 것인데요.
엄마가 되기 위해서 종려시 배우는 여자 연예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외모와 몸매를 과감히 포기하는 용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와.. 사진 보니까 정말.. 몸매가..!!
23세 때 종려시 배우는 미스 차이나 인터내셔널 대회를 통해 연예계의 문을 두드렸다고 해요.
종려시 배우는 불과 1년 만에 《인어전설 人鱼传说》 작품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을 뜨겁게 달구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종려시 배우 젊었을 때 정말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그녀는 중국, 베트남 혼혈이며 중국인들보다 입체적인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여성스러움과 함께 싱그러움을 더한 외모로 종려시 배우는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몸매도 특히 좋은 여자 배우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곡선미를 자랑하며 쭉 뻗는 각선미와 하얗고 늘씬한 긴 다리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그녀는 '아시아의 섹시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고 해요.
종려시 배우의 섹시함은 화끈한 몸매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내면에서 아우르는 매혹적인 기질이 묻어나는 배우였는데요.
세상에 만사가 뜻대로 되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듯이..
종려시 배우는 남들보다 더 아름답고 섹시한 몸매를 가졌지만, 연애사에서는 누구보다 더 많은 시련을 겪었었다고 해요.
28세가 되던 해, 종려시 배우는 외국인 남편을 위해 딸을 낳았지만 결혼한 지 4년 만에 그들의 결혼은 막바지에 이르게 되었다고 하죠..
이후 종려시 배우는 이혼한 지 2년 만에 두 번째 결혼을 했는데요.
두번째 남편과는 첫 번째 결혼이 끝나기도 전에 만났다고 해요..;;
종려시 배우는 38세에 남편 옌정 严峥 과의 사이에서 딸을 낳았고, 2년 뒤 둘째 아이도 낳았다고 해요.
하지만 결혼한 지 1년 만에 두 사람은 이혼을 선택하게 되죠..
하하.. 아직 결혼은 안 끝났습니다...ㄷㄷ
종려시 배우는 46세에 장윤석 张伦硕 배우와 세 번째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엄마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종려시 배우는 고통을 참고 시험관 아이를 만드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녀는 자신의 뜻대로 엄마가 되긴 했지만.. 그 과정 속에서 점차 몸매는 무너졌고 섹시함도 사라지면서 오직 엄마의 사랑만이 남았다고 하죠.
배우
"학뢰 郝蕾, Hao Lei, 하오레이"
성격 여신에서 "중년담임선생님"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학뢰 배우는 연기 예능 프로그램의 멘토로 자주 출연을 해왔는데요.
방송에서 엄숙한 성격에 통통한 몸매로 네티즌들은 마치 그녀가 학창 시절 담임 선생님과 닮았다는 평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학뢰 배우는 살이 쪄서 불안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저는 절대 불안하지 않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해요.
간단히 몇 마디의 말만으로도 학뢰 배우의 저력이 넘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해요.
학뢰 배우가 이런 말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그녀가 결고 아름다운 미모에만 의지한 것이 아니라 실력과 강인함에 의존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학뢰 배우는 젊었을 때 선녀가 인간 세상에 내려온 것인가..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고 하는데요.
학뢰 배우는 19세가 되던 해, 영화 《십칠세부곡 十七岁不哭》작품을 통해 공식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고 해요.
학뢰 배우는 그 작품에서 홍보위원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의 성격을 잘 파악했었다고 해요.
이 작품은 주로 중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다 보니 배우들이 기본적으로 거의 민낯으로 등장하는데요.
어떤 꾸며진 모습이나 의상도 아니었지만 강인한 젊음의 패기가 특히 학뢰 배우를 아름답게 만들었다고 해요.
학뢰 배우의 데뷔 초기 가장 놀라웠던 캐릭터는 역시 《소년천자 少年天子》작품에서 후궁 정비 역할이었다고 해요.
학뢰 배우에게 이 드라마는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가진 작품인데요.
촬영 중 학뢰 배우와 동료 배우였던 덩차오 邓超 배우와 사랑에 빠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이었죠..!
학뢰 배우는 이 사랑에 대해서 자신에 대한 의미를 숨기지 않고 언급했으며, 그녀는 덩차오 배우와의 이 연애는 "내 생애 가장 짜릿한 사랑"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하죠.
두 사람은 연애할 때 매우 뜨거웠고 열정적이었으며 결별했을 때도 주변 사람들이 다 알 정도로 티격태격했다고 해요.
2년 동안의 교제 끝에 학뢰 배우와 덩차오 배우는 결별 소식을 전했었어요.
학뢰 배우는 결별 후 그 기간 동안 우울증에 빠졌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살까지 생각한 적이 있을 정도로 정신이 온전치 않았다고 털어놨는데요.
새로운 사람이 웃는 소리에 과거 사람이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없듯이..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덩차오 배우와 손려 孙俪 배우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고, 이후 두 사람은 결혼해 아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며 아이를 낳았지만 학뢰 배우의 연애사는 순탄치 않았다고 해요.
덩차오 배우와 헤어진 지 2년 만에 학뢰 배우는 이광결 李光洁 배우와 결혼했지만, 그들의 결혼 생활은 2년밖에 지속되지 않았다고 해요.
두 번째 결혼으로 학뢰 배우는 일반인 류예 刘烨와 선택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쌍둥이 아들이 있다고 하죠.
하지만 아쉽게도 학뢰 배우와 류에도 끝까지 가지 못했다고 해요..;;
학뢰 배우는 엄마가 된 후, 자신의 이미지를 신경 쓸 여유가 없었고, 점점 그녀는 살이 찌고 외모적으로 많이 안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하죠.
배우
"왕조현 王祖賢, Wang Zuxian, 왕쭈셴"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인생의 우여곡절로 인해 아줌마로..
왕조현 배우는 수년 동안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그녀의 이름을 대기만 하면 대중들은 확실히 그녀의 미모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결국 왕조현이란 이름은 그 당시 더 이상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 형용사일 정도였다고 해요.
왕조현 배우에게 사극은 그녀의 영역이며 사극 의상 분장은 그녀에게 초자연적인 아우라를 더했었는데요.
왕조현 배우의 《천녀유혼 倩女幽魂》작품에서 맡은 셥샤오천의 미모는 정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해요.
오늘날까지도 왕조현 배우가 연기했던 셥샤오천역을 능가하는 배우는 거의 없죠.
이후 왕조현 배우가 《청사 青蛇》 작품에서 맡은 백소정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몸짓 하나하나에서 아름다운 미녀의 향기를 물씬 발산하며 미모의 새로운 경지에 이르렀었다고 하는데요.
왕조현 배우는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중 한 명으로 꼽히기도 했다고 해요.
실제로 왕조현 배우의 필모그래피는 그리 많지 않지만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기억되는 캐릭터가 많이 있어요.
단지 그녀의 좋은 연기력 때문만이 아니라 잊을 수 없을 정도로 그녀가 아름다웠기 때문이라고 해요.
하지만 아쉽게도 왕조현 배우처럼 아름다워도 사랑의 고통을 피할 수는 없었어요..;;
왕조현 배우는 아마도 치친 齐秦 배우와의 관계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어요.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사랑에 빠졌고, 왕조현 배우는 6년간의 연애 끝에 치친 배우와의 결별을 결심했다고 해요.
결별 후 왕조현 배우는 세속적인 편견에도 불구하고 기혼 사업가와 만나게 될 것이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죠.
3년 후, 왕조현 배우는 사업과와 헤어지고 치친배우와 다시 재회를 했어요.
하지만 이미 깨진 사이는 다시 만나도 힘들죠..;;
왕조현 배우와 치친 배우는 원래 결혼을 논의하는 단계까지 이르렀지만 결국 또 헤어졌죠.
결별한 지 2년 만에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왕조현 배우는 이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었어요.
왕조현 배우는 배우로서 은퇴 후 몸매 관리를 포기했고.. 현재 57세의 나이로 허리에는 군살이 가득하고 얼굴도 커지면서 젊었을 때의 여신의 모습은 사라져 버렸다고 하죠..
배우
"왕란 王澜, Yan Ni"
중국 왕조현에서 유모 취아영으로..ㄷㄷ
왕조현 배우는 한 때 '상전 아줌마'로 변신했고, 중국 내륙의 왕조현 배우라 불리던 왕란 배우도 체중 증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요.
왕조현 배우에 비해 왕란 배우의 체중 증가는 더욱.. 피해가 심각했죠..;;
대학을 갓 졸업했던 왕란 배우는 너무 아름다워서 《편집부 이야기 编辑部的故事》 작품에서 작은 역할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기억하게 했다고 해요.
자오바오강 감독은 왕란 배우의 미모를 보고 그녀를 《과파은 过把瘾》 작품에 캐스팅했다고 해요.
그러나 불행하게도 왕란 배우는 사고 때문에 자오바오강 감독의 제안을 완곡하게 거절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왕란 배우가 원하지 않았던 이 역할을 대신에 맡게 된 강산 江珊 배우가 인기를 얻게 될 것이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고 해요..ㅎㅎ;;
반면 왕란 배우는 암 투병으로 인해 연기 활동을 멈춰야 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왕란 배우의 병은 완치가 되었지만 그 이후 그녀의 외모는 계속 쇠퇴하기 시작했다고 하죠.
왕란 배우는 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호르몬 관련 약을 복용해야만 했고, 그로 인해 급격히 체중이 늘 수밖에 없었는데요.
아마도.. 쿠싱증후군을 앓게 된 게 아닐까 싶네요.
그 이후로 왕란 배우는 중년 여성의 역할만 맡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2021년 "교가적아녀" 작품이 방영을 했는데, 그녀는 극 후반부에 베이비 시터 아영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다소 반감을 가져다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시청자들이 왕란 배우의 젊은 시절의 외모를 알게 되자, 챠오주왕 乔祖望 배우가 그녀에게 반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죠.
배우
"관지림 關之琳, Kwan Chi Lam, 관즈린"
미모에 기대어 행패 부리다 반서당한..
관지림 배우는 학뢰 배우와 《황비홍 黄飞鸿》작품에서 같은 역할인 13대 이모 역을 맡았었는데요.
학뢰 배우가 연기한 13대 이모는 아름다웠지만 고전적인 면에서는 역시 관지림 배우가 연기해야 했다고 해요.
이제 관리짐 배우가 은퇴를 선언한 지 15년이 지나 연예계에는 없지만 그녀의 업적은 항상 회자되고 있는데요.
스타들은 지난 세기나 지금이나 자신만의 개성을 창조하고 싶어 하지만 관지림 배우는 예외였다고 해요.
그녀는 인물을 세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안 좋은 정보"를 스스로 폭로하기도 했다고 하죠.
관지림 배우는 《오늘밤은 무방비 今夜不设防》라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은 어떤 연애든 다 해봤다는 사실을 과감하게 털어놨다고 해요.
여기에는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 결혼한 남자, 이혼한 남자 등이 포함되었죠.
관리짐은 "그냥 하고 싶으면 했을 뿐이지 그렇게 많은 것을 생각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고 해요.
처음에는 이러한 행동들이 충분히 터무니없다고 생각했지만, 여기서 더 터무니없는 일이 뒤에 더 있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죠..;;
관지림 배우는 이런 연애가 남자의 아내에게 들킬까 봐 걱정돼서 그런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고 했다는데요..;;
그러나 그녀는 이 남자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죠.
그런 말이 남들에게 허풍처럼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관지림 배우는 정말로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말한 것이었다고 해요..;;
관지림 배우는 성인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모델이자 배우이자 모피 사업자 피터 웬과 연애를 시작했는데, 그들의 결별 이유가 매우 폭발적이었다고 해요.
피터 웬은 관지림 배우가 부유한 사업자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고 해요.
관지림 배우는 20세 때 16세 연상의 금융회사 대표와 결혼을 했지만 남자가 결혼한 후 마구잡이로 바람을 피우는 바람에 결혼 생활이 반년밖에 지속되지 못했다고 하죠.
이후 관지림 배우는 부동산 재벌과 재벌가 아들과 열애 중인 사실이 잇따라 밝혀졌는데, 재벌가 아들 류란웅 刘銮雄은 관지림 배우에게 대저택을 사주기도 했다고 해요.
관지림 배우는 류관웅과 결별한 후 자신보다 3살 어린 남자 모델과 교제했고, 두 사람은 3년간 열애하다 헤어졌다고 하죠.
관지림 배우의 가장 최근 밝혀진 연애가 2007년도에 보도되었던 연애였는데, 그 남자는 대만 출신의 부유한 사업가였다고 해요.
두 사람이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관지림 배우는 연예계에서 은퇴했다고 해요.
관지림 배우가 수많은 남자들을 거느릴 수 있었던 이유는 관지림 배우의 미모와 관련이 깊었는데요.
하지만 그녀도 체증 증가로 인한 망가짐을 피할 수가 없었다고 해요.
오늘날의 관지림 배우의 아름다움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그녀의 "예쁜 행패"의 대가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하죠.
중국 속담에 백가지 추악함을 감출지라도, 살이 찌면 모든 것을 망친다는 말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하얗고 마른 미학을 옹호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이 쪘을 때는 확실히 날씬할 때만큼 좋아 보이지 않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고 하죠.
결국, 연예인들도 체증 증가로 인해 망가지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 어떻게 일반 사람들이 체중 증가를 완벽하게 피할 수 있을까 싶다네요.
이런... 아.. 저도 다이어트해야 되는데..ㄷㄷ
이런 중국 연예 기사 정보들을 보면.. 참.. 제 스스로.. 누군가 제 뒤에서 누가 '아줌마'~라고 곧 누가 부를 것 같다는 두려움이..
그렇죠.. 살 앞에서 장사 없죠..;;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마른 걸 선호하는 현재 중국의 미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완전 건강을 해치기도 하고.. 너무 해골스러운 것도 아름답지는 않잖아요..;;
적당히 살집 있고 날씬한 게 가장 예쁘긴 하지만.. 그게 좀 어려워도 적당히 살집 있는 몸매가 저는 개인적으로 더 건강해 보이고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너무 마르면.. 그것도 좀..;;
아무튼.. 아름다움을 무기로 안 좋은 행동을 했던 마지막 관지림 배우의 경우..
좀 개인적으로 저는 충격..;;
너무 비도덕적인 행동만..;; 세상은 다 인과응보인데 말이죠..;;
나이 들어서의 아름다움은 인성과 비례한다고 하는 말이 있듯이.. 마음씨를 곱게 먹으면 그만큼 곱게 늙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우리 모두 곱게 늙어가자고요..!!ㅎㅎ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황일영> X "촬영하다 얼굴 부상으로 7바늘..?!" (0) | 2024.05.29 |
---|---|
배우<조금맥> x "류야오원 배우에게 작품을?!" (기사) (0) | 2024.05.29 |
배우<진도령>x "호요소홍랑 월홍편에서 판을 뒤집고 싶어한다고요?"(기사) (0) | 2024.05.28 |
배우<등위>x "침 발라놨다고요?"(기사) (0) | 2024.05.28 |
배우<주동우> x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나요..?"(기사) (0) | 2024.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