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밀크티녀
"장저티엔 章泽天"
✖️
30대가 된 중국의 밀크티녀 "장저티엔", 현재 상태 우려..
눈에 생기 사라지고 앙상한 모습..ㄷㄷ

<번데기에서 나비로, 외모를 넘어선 가치 추구>
"세상에나..!" 예전에 중국의 밀크티녀로 엄청난 화제를 받았던 장저티엔이 최근 한 행사에 참석한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가 되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놀라면 이 말을 외쳤다고 해요.
사진 속 그녀는 우리가 기억하던 그 생기 넘치고 청순한 '밀크티녀' 시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볼살이 있고 귀여웠던 얼굴이 점점 야위었고, 얼굴 윤곽 또한 어딘가 달라진 듯해 보였다고 하죠.
순식간에 온라인 세상은 마치 돌을 던진 호수처럼 파장이 일어났고, 모두가 열띤 논쟁을 시작했다고 해요.
눈앞의 이 사람이 우리 알던 장저티엔이 맞아?! 하고 말이죠..;;
<은각대왕처럼 말랐다? 네티즌들의 촌철살인 댓글들>
"진짜 너무 말랐어, 거의 은각대왕 같아!!", "그녀는 천억 자산가의 사모님이 아니라 그냥 삶에 지쳐서 기력이 다 빠진 평범한 여자가 된 것 같아!"라고 하는 등 네티즌들의 댓글은 가치 없고 날카로웠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댓글들은 다소 자극적인 표현들이긴 하지만 그만큼 대중들이 장저티엔의 현재 모습에 놀라고 있다는 사실을 여실하게 보여주는 거였어요.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얼굴이 피곤해 보인다고 했고, 또 어떤 이들은 예전의 광채는 이미 사라졌으며 한때 손에 들고 있던 밀크티 한 잔으로 온라인을 뒤흔들었던 청춘의 활력은 온다 간데없다는 평가들이 이어졌다고 하죠.
대중들의 오랜 기억 속에서 장저티엔은 늘 "밀크티녀"라는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에 이러한 변화는 자연히 화제와 논란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었다는 거였죠..;;
<세월이라는 칼날, 누구도 피할 수 없어>
"세월은 쉽게 사람을 버리고, 붉게 익은 앵두와 푸르게 변한 파초는 흘러간 세월의 상징이다"
세월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그 흐름을 거스를 수 있는 이는 없죠.
장저티엔은 올해 31세라고 하며 세 아이의 엄마인데요.
그녀의 몸매와 외모가 변한다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이거든요.
풋풋하고 앳된 소녀에서 지금의 성숙하고 차분한 여성으로 성장하기까지.. 그녀가 얼마나 많은 인생의 고비를 지나왔는가는 오직 그녀만이 알 것인데요.
이 나이대 여성들은 인생의 중요한 전환기를 겪으며, 신체적 심리적으로 변화가 함께 찾아오는데요.
출산의 고통, 자녀 양육의 일, 집안일, 그리고 동시에 직장 생활에서의 힘든 부분들까지 모든 사람의 외모에 크게든 작게든 흔적을 남기게 된다는 거죠.
그녀가 예전에 젊고 아름다웠던 이미지 하나만으로 현재의 그녀를 과하게 비판해서는 안 되는 거거든요.
<외모는 여성의 가치를 판단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아시다시피 여성의 가치는 결코 외모로만 평가할 수 없는 건데요!
장저티엔은 단순히 예쁜 얼굴만 가진 '꽃병'과 같은 존재가 아닌데요.
과거 그녀는 우수한 성적으로 칭화대에 추천 입학한 "엄친딸"이었거든요.
이후 그녀는 용기 있게 사업 분야에 뛰어들어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수많은 도전과 난관에 직면하면서 이겨내야 했거든요.
또한 그녀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로서 가장도 함께 책임 쳐야 했고, 그녀의 인생은 다채롭고 풍부하며 걸어온 길마다 강인한 흔적이 새겨져 있다고 해요.
내면에서 뿜어 나오는 성숙한 매력은 단순한 외모의 아름다움 보다 훨씬 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이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어쩌면 새로운 단계일지도>
어떤 누군가는 "은 각대왕처럼 말랐다"라고 농담을 했지만 그건 단지 네티즌들의 가벼운 농담이 뿐이죠.
사람마다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이 다 다르듯이 어쩌면 장저티엔 봉인은 현재의 모습이 가장 편하고 자신감 있는 상태일 수도 있거든요.
정말 지금이 그녀의 인생에 새로운 시작일 수도 있고요.
인생의 풍파를 겪은 후, 그녀는 이제 완전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태도를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더 이상 사진 속의 청순한 소녀가 아니라 현실 생활 속에서 부딪히며 자기 가치를 찾아가는 독립적인 여성이 되었죠.
그러니까 우리는 과거의 시선으로 그녀를 바라볼 것이 아니라 그녀의 성장과 변화 그 자체를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거죠.
<엉뚱한 추측은 이제 그만, 그녀의 선택 존중!>
온라인에서 장저티엔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온갖 다양한 루머들이 떠돌고 있는데요.
누군가는 그녀가 이혼했을 수도 있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죠.
하지만 이러한 모든 루머들은 아무런 근거도 없는 추측에 불과하거든요.
단지 몇 장의 사진만으로 타인의 인생을 함부로 예단해서는 안 되는 거거든요.
장저티엔 역시 우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이며 그녀에게도 자신의 삶을 선택하고 미래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는 거예요.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녀에게 존중과 공간을 주는 것이지, 사실도 아닌 억측을 퍼뜨리는 것이 아니라는 거죠.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 너무 관심을 갖기보다는 그녀가 이룬 성취와 노력에 더 주목해 주는 것이 훨씬 가치가 있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인생의 아름다움은 연예 뉴스가 아니라 우리 삶 안에 있다>
여성의 행복은 외모가 화려하다고 완성되는 것이 아닌데요.
진정한 행복은 내면의 충실함과 평안함에서 비롯되거든요.
장저티엔은 가정과 일을 병행하면서 끊임없이 자기 성장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요.
이것이야말로 우리가 배워야 할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인생의 모든 시기는 모두 다른 아름다움을 품고 있거든요.
30대 여성은 삶의 경험이 풍부해진 시기이며, 그 깊이에서 오는 성숙한 아름다움은 더욱 매력적인데요.
우리는 또한 타인의 이야기에 휘둘리기보다는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현재의 매 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해요.
무의미한 연예 뉴스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우리 인생이라는 가장 흥미진진한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 진짜 중요하다는 거죠.
네티즌들의 열띤 토론을 조금 찾아보면,
네티즌 1은 "장저티엔이 걸어온 길을 보면 정말 쉽지 않았을 거예요. 다들 너무 가혹하게 대하지 말고, 그녀의 능력과 노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줬으면 좋겠어요"라고 했고, 네티즌 2는 "그녀는 지금 모습도 충분히 매력적이에요. 우리는 항상 과거 기준만으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되며, 사람들은 항상 성장해야 하니까요" 했죠.
그리고 네티즌 3은 "이혼이니 성형수술이니 하는 이야기들은 다 추측일 뿐이죠. 그 시간에 자기 인생이나 집중하세요"라고 비판했어요.
네티즌 4는 "밀크티녀에서 지금은 커리어 우먼으로.. 장저티엔의 변화가 꽤나 크네요. 그녀가 앞으로 더 잘되기를 바랄게요"라고 응원하기도 했으며, 네티즌 5는 "외모만 집착하지 말고 그녀의 이뤄낸 사업 성과나 노력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하며 그것이 우리가 배워야 할 점이에요"라고 호소했다고 하죠.
네티즌 D는 "밀크티 자매에서 지금의 직장 여성으로 장쩌톈이 많이 바뀌었다. 점점 더 좋아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티즌 E는 "그녀의 외모에만 집중하지 말고, 그녀가 이룬 업적을 더 보세요. 우리가 배워야 할 점이 바로 이겁니다."라고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댓글들을 읽고 여러분들도 많은 생각을 하셨을 거라 생각해요.
장저티엔의 변화에 대해서 함께 토론해 보면서 다양한 시각으로 이 화제의 여성을 바라보는 것이 어떻게 싶으며, 공인들의 변화를 대할 때, 우리는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할지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이 분은 중국에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했었던 중국의 "밀크티녀" 장저티엔인데요.
이 분이 예전에 sns에서 화제가 되었을 때 정말 많은 분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감탄했었죠.
거기다가 중국에서 가장 공부 잘하는 학생들이 들어가는 칭화대 학생이었으니 얼마나 다들 그녀에 대해서 감탄했겠어요..!
그러다가 그녀가 중국의 재벌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더욱 화제의 인물이 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계속해서 화제가 되면서 여러 온갖 루머들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녀를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많아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제는 그녀의 행보가 잘 지켜보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녀는 이미 세 아이의 엄마이고 결혼도 했고, 아름다움의 스타일은 세월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잖아요.
물론 너무 말라서 그 부분은 다소 좀.. 아쉽긴 하지만 건강에 문제가 없다면 그녀의 스타일도 존중해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신운래", 매우 흥미로운 사람이네요.^^ (0) | 2025.04.01 |
---|---|
배우"양미"의 몸매가 정말 현실적?!아무리 헐렁한 셔츠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 넘치는 상체..! (0) | 2025.04.01 |
배우"저우예", 새 드라마 작품 촬영을 시작했나요? (0) | 2025.03.30 |
배우"백경정"&"송일" 동거 의혹, 두 사람의 사진에서 단서 발견!네티즌들 결혼 촉구, 공식 발표 기대..! (0) | 2025.03.30 |
배우"등위", 1년 동안 촬영하지 않은 진짜 이유!네티즌들: 체면때문에 고생하네! (0) | 2025.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