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열이 王悦伊 Hachi
✖️
가수"화천위" 스캔들 여친! 브랜드 홍보 행사서 논란..!
과거 '친일, 중국 모욕' 발언 재조명, 네티즌들 "해당 브랜드 불매" 촉구!ㄷㄷ

최근 한 네티즌이 충칭시에서 우연히 가수 화천위의 스캔들 여자친구인 왕열이 배우극 우연히 목격했고, 그녀가 한 의류 브랜드 매장 앞에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는데요~!
현장 사진을 보면 왕열이 배우의 전체적인 조건은 꽤 여전히 좋았는데요.
늘씬한 몸매에 탄력 있는 피부, 거기에 쇄골이 도드라진 마른 체형으로 모델과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고 해요.
언론 인터뷰 중에도 친근한 태도와 밝은 미소로 주위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고요.
아마도 해당 브랜드 측에서도 그녀의 외적인 매력에 끌려서 매장행상에 홍보 모델로 섭외한 듯해 보였다고 하죠.
하지만 현장사진이 공개가 되자마자 댓글란은 난장판이 되었고, 네티즌들은 전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해요.
홍보 자료들 거의 모든 게시물들의 댓글에는 왕열이 배우가 관거에 했던 부적절한 발언에 대한 언급들이 이어져갔는데요..!
또 어떤 네티즌은 그녀가 그렇게 외국을 좋아한다면서 왜 다시 중국에 와서 돈을 벌려고 하냐며 조롱하기도 했다고 해요.
과거 왕열이 배우는 논란이 되는 여러 발언들을 했었고, SNS에 친일적인 내용의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고 하죠.
예를 들면, 베이징 공기는 냄새가 나지만 일본 공기는 향기롭다며 노골적으로 언급을 한 바가 있다고 해요.
또한 심지어 중국들이 뜨거운 물을 즐겨 마시는 문화에 대해서는 조롱조의 글을 올리기도 했었고, 황효명 배우를 모욕하거나 키가 작은 여성들을 비난하는 등의 입에 담기 힘든 발언들을 서슴지 않고 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며, 그야말로 입이 거칠어서 연예계에 발을 들이기 전부터 그녀의 이미지가 급격히 추락했다고 하죠..;;
네티즌들에게 발칵되고 비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왕열이 배우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서 전혀 문제의식을 느끼지 않았고, 오히려 애국심이 있는 네티즌들을 비꼬는 등 매우 불량한 태도와 영향력을 보여주었다고 하죠..;;
이처럼 왕열이 배우는 과거에 터무니없는 발언들을 하면서 대중들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았는데요.
이제 그녀가 공개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서자 브랜드 홍보에 나서자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를 초대한 브랜드에 대해 "배짱이 대단하다"라고 하며 "이 브랜드는 피해야 한다"라고 입을 모았다고 하죠.
(중드) 창란결 / 苍兰诀, Love Between Fairy and Devil
창란결 ( 苍兰诀, Love Between Fairy and Devil ) 정말 2022년 대박 났던 작품이죠. 한동안 아이치이 정액권은 안 끊었는데, 다시 끊게 만들어줬었던 대작 “창란결” 사실 이 작품은 2023년 신작은 아니지
aaa888000.com
왕열이 배우는 한때 드라마 《창란결 苍兰诀》 작품에서 단음선자 丹音仙子 역을 맡으며 청순한 외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그녀의 사생활 역시 샅샅이 파헤쳤다고 해요.
드라마 방영 이후, 그녀의 분량은 대폭 삭제되었고, 거의 모든 공식 홍보 활동에서도 그녀의 이름이 빠졌다고 해요.
이는 제작들이 여론을 얼마나 중시하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인데요.
그런 그녀를 국내 브랜드가 다시 홍보에 나서게 했다는 점에 네티즌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죠.
왕열이 배우의 발언 논란이 커지자, 제작진 외에도 많은 연예계 업계 인사들도 그녀와의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고 해요.
그녀는 신예 배우 노욱효 배우와 친구 사이였지만, 논란 이후로 '노욱효 卢昱晓' 배우가 그녀와 함께 찍은 영상을 삭제한 일이 있었다고 하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영화 《봉신 封神》 작품의 몇몇 남자 배우들 중에서도 그녀와 친분이 있던 이들도 있었고, 함께 사진을 찍거나 서로 팔로우를 하기도 했지만, 문제의 발언들이 퍼진 이후 모두 팔로우를 끊고 인연을 정리했다고 하죠.
왕열이 배우는 논란 이후, 파파라치에게 가수 화천위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커플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찾아내며 그로 인해 둘의 관계가 달콤한 관계임을 입증했다고 하죠.
하지만 열애설에 대해서 가수 화천위와 왕열이 배우 모두 어떠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고 해요.
2024년 3월 22~23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노욱효, 안젤라베이비, 적소문, 쥐징이 등)
2024년 3월 22~23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배우 "노욱효 卢昱晓 루위샤오 Lu Yuxiao"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aaa888000.com
가수 화천위가 아예 입을 닫고 있는 태도는 사실상 열애설을 인정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이는 곧바로 그의 평판에 악영향을 끼쳤다고 하는데요.
왕열이 배우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올 때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가수 화천위를 안타까워하기도 했다고 해요.
한편 가수 화천위의 팬들은 두 사람이 이미 결별했다고 주장했지만, 진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하죠.
현재 왕열이 배우는 더 이상 연기할 작품이 없어서 패션 감각을 활용해서 스타일링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라고 하며, 옷을 판매한다거나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일을 없을 때는 이곳저곳 여행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고요.
배우에서 인플루언서로 전향한 왕열이 배우는 원래 더 높은 무대로 올라갈만한 좋은 기회들을 잡을 수 있었지만, 스스로를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자부하면서 끊임없이 대중들의 인내심을 반복적으로 시험한 끝에 결국 스스로의 커리어를 망쳐버린 셈이 되었는데요.
연예인이라면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줘야 할 책임이 있음에도 대중들의 심기를 자극하는 도발적인 태도로 인해서 비난받는 것은 당연하다는 거죠.
브랜드 측에서도 소비자의 삼정과 여론을 좀 더 신중하게 고려해서 자칫 브랜드 이미지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을 모델로 쓰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배우 당우철, 11살 아들 고백 /이외 '혼외출산'한 연예계 스타들.
배우 당우철이 11살 아들이 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당우철 배우 소식 외에 혼외 출산한 연예계 스타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배우 당우철 (唐禹哲, Tang Yuzhe) 최근 인터뷰에서 당우철 배우
aaa888000.com
요즘 중국 가수 쪽에서는 저런 스타일링이 유행하는 건가요.ㅎㅎ
가수 루한도 저렇게 헤어 메이크업을 요즘 계속하고 있던데, 가수 화천위도 비슷한 스타일링이라 개인적으로는 저는 두 가수가 외적으로 살짝 헷갈림이..ㅎㅎ;;
다들 헤어 컬러도 엄청 화려하고 메이크업도 웬만한 여자 연예인들보다 더 화려하고 진한데 왜 이렇게 두 사람 모두 잘 어울리는 건가요.ㅋㅋㅋ
세상에.. 어지간한 여자들보다 예쁘네요 증말.ㅎㅎㅎ
아무튼..!
본론으로 다시 돌아오면 왕열이 배우의 경우 드라마 창란결을 통해서 정말 얼굴을 알렸고, 이후로 활동을 좀 더 활발하게 이어갈 수 있었단 말이죠..;;
그런데 왜.. 음.. 저는 말이죠..
물론 연예인이 소신 발언을 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도 있겠지만..
사실 어떠한 것에도 정답이라는 건 각자의 주관적인 판단인 거잖아요.
그렇기에 어떠한 것에 있어서도 양쪽 대립되는 의견들이 존재하는 거고요.
사실 연예인들이 자신의 의견을 겉으로 드러내는 것에 있어서 물론 자신과 같은 의견을 가진 사람들에 입장에서는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아닌 경우들도 있다 보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저는 좀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중국이 아니더라도.. 어느 나라든 그렇잖아요.
자국민들 입장에서 굳이 연예인이 다른 국가에 대해 너무 좋아하는 것을 드러내면 반감을 얻을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어떤 다른 나라를 좋아하더라도 자신의 나라 또한 좋아하면서 각기 다른 좋음을 표현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 왕열이 배우는 그걸 참.. 못하고.. 그냥 일본에 대해서만 좋게 말을 하는 바람에.. 그게 많은 중국 대중들의 마음에서 멀어지게 된 계기가 된 게 아닐까 싶네요.
게다가 인기가 많은 가수 화천위와의 열애설까지 나버리면 신인 배우 입장에서는 좋지 않죠.^^;;
배우로서 제대로 인정을 받고 입지가 안정된 것도 아니고 게다가 열애설에 있어서는 정말 여자 쪽이 불릴 할 수밖에 없거든요;;
하지만.. 왕열이 배우의 경우 자유로운 영혼인가 봐요.
자기 생각을 표현하고, 드러내는 부분이 더 중요시하는 스타일인 듯 보이며, 굳이 드러낼 이유가 없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그렇게 행동한 게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배우로서의 활동에 있어서 아쉬움이 덜 하다면.. 지금의 활동으로도 만족하고 지낸다면.. 그것도 그녀가 선택한 삶이니 존중해 주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는 중국 바이두, 웨이보입니다.
📌 저작권 관련 안내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이미지, 영상, 텍스트 등의 저작권은 각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비영리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자료는 가능한 한 출처를 명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시된 자료 중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경우, 댓글이나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즉시 삭제 또는 수정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우서흔", 소속사하고 계약 해지를요?! (0) | 2025.08.14 |
---|---|
배우"송일&백경정" 결별?!배우 "송일&승뢰"저녁식사 포착! 그녀의 행동 매우 애매모호..ㄷㄷ (0) | 2025.08.14 |
배우"주익연", 정말 가수 루한과 닮은꼴?신예 스타 주익연 배우의 발전 경로는 정말 인기유도일뿐?! (0) | 2025.08.12 |
대표"우정", 조청 배우 극찬하는 장문 게시!! "이 얼굴은 여와가 직접 빚은 거 같아..!" (0) | 2025.08.11 |
배우"왕학체", 드라마 《함어비승 咸鱼飞升》 촬영 너무 걸리는데 도대체 언제 끝나요?! (0) | 2025.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