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허녕 田栩宁, Tian xu ning, 티엔쉬닝
✖️
대반전! 배우"전허녕", 미혼, 솔로였다!
전 여친이 결백 밝혀.. 아이의 진짜 정체도 드러나..!

드라마 《역애 逆爱》 작품을 보지 않은 많은 시청자들에게는 '전허녕'이라는 배우는 이름도 생소한 무명 배우일 뿐인데요.
그래서 그가 왜 이렇게 오랫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고 있는지 의아해하는 이들도 많다고 하죠.
하지만 팬들에게는, 전허녕 배우가 미혼이며 현재 솔로인지 여부가 아주 중요한 문제인데요.
온갖 폭로가 난무한 후, 사건은 드디어 반전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해요.
전 여자친구가 직접 나서서 그의 결백을 밝혔고, 아이의 진짜 정체도 드러났다고 하죠!
먼저 네티즌들이 왜 그렇게나 전허녕 배우에게 아이가 있다고 확신했는지를 되짚어보면, 올해 5월 '뤄뤄 若若'라는 여성이 전허녕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거든요.
게다가 네티즌들은 또 작년 9월 전허녕 배우가 공항에 나타났을 때 가방 안에 젖병이 들어 있었다는 점, 그리고 뤄뤄가 아이를 안고 옆을 걷는 것도 발견했다고 해요.
하지만 곧 반박 증거가 나왔다고 해요.
네티즌들은 "뤄뤄가 애초에 임신한 적이 없다"라고 주장했다는 거죠.
왜냐하면 작년 7월, 뤄뤄가 자신의 복근 사진을 웨이보에 올렸기 때문인데요.
만약 뤄뤄가 작년 9월의 그 아이가 태어난 지 몇개월 된 상태였다면, 뤄뤄가 그 직전인 7월에는 임신 상태였을텐데 그런 복근은 절대 나올 수가 없다는 거였죠.
이 점만 봐도 그 아이는 전허녕 배우의 자식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네티즌들은 판단했다고 해요.
이후 뤄뤄 본인도 직접 나서서 일을 열었는데요.
"나는 남편이 없으니 나를 '형수님'이라고 부르지 말아 달라"
그렇다면 그 아이는 도대체 누구의 아이일까요? 이에 대해 사정을 잘 아는 내부자가 답해줬는데요..!
"사실 그 아이는 뤄뤄의 언니가 낳은 아이이고, 이름은 '천위모'이다. 뤄뤄는 단지 언니를 도와서 조카를 돌봐주고 있었을 뿐이다" 라고 말이죠..;;
그렇다면 또 다른 의문이 생기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정말 뤄뤄의 언니 아이라면 왜 전허녕 배우의 가방 안에 젖병이 들어 있었냐고 의문을 제기하게 되거든요.
이와 관련되서도 내부자는 이렇게 해명을 했는데요.
"전허녕 배우는 순전히 가족 간의 정과 배려에서 그 아이를 병원에 데려다 주는 걸 도와준 것 뿐이다. 정이 많고 의리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며, 전적으로 가족끼리 서로 돕는 행동일 뿐이다."
라고 말이죠..^^;;
중드 《역애 逆爱》 남자 주인공 배우 "전허녕", 결혼과 자녀 루머?!소속사 반박, 네티즌들 뜨거
배우전허녕 田栩宁, Tian xu ning, 티엔쉬닝 ✖️ 중드 《역애 逆爱》 남자 주인공 배우 "전허녕", 결혼과 자녀 루머?!소속사 반박,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스타의 결혼, 특히 대중들의 주목을 많이
aaa888000.com
이 해명이 맞는다면, 전허녕 배우는 아이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임신 중 외도를 했다는 주장도 성립될수 없다는 거죠.
물론 일부 네티즌들을 이렇게 말하기도 한다고 해요.
설령 전허녕 배우가 미혼이고 자식이 없다고 해도 그의 연애사 자체가 너무 복잡하다는 거죠.
게다가 겹치는 시기에 의심되는 외도까지 있어서 사생활 부분이 지나치게 혼란스럽다고 느껴진다는 얘기였죠.
일부 네티즌들은 전허녕 배우의 연애 타임라인까지 정리를 했는데요.
2016년 "쑤쑤 苏苏"와 교제 시작, 2020년"쥔쥔 苏苏"과의 만남에서 그 사이에 중간중간 여러 차례 겹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기를 반복하면서 중간에 다른 여자 배우와의 만남도 껴있고 하다 보니 그의 연애사 내내 복잡하고 갈등이 많았다는 거죠.
그렇다 보니 이런 정황들을 보면, 사생활 자체가 복잡하고 매우 문란하다는 인상을 준다고 해요.
하지만 전허녕 배우의 팬들은 단호하다고 해요.
"지금까지 그렇게 많은 여성들이 언급되었는데, 단 한 장의 다정한 사진도 없다. 합성된 사진과 조작된 채팅 기록은 얼마든지 만들어 낼 수 있고, 목소리도 조작이 가능하다"라고 하면서 팬들은 이번 사태를 "자본의 싸움에 전허녕 배우가 전적으로 희생양이 된 것이며, 의독적으로 모략에 휘말리게 된 것"이라며 전허녕 배우은 억울하다고 주장했다고 하죠..;;
흥미로운 점은 전허녕 배우의 전 여자친구들 중에서 '뤄뤄'는 분명하게 입장을 밝힌 것 외에도, "등택문 滕泽文" 배우도 자신과 전허녕 배우의 채팅 기록캡처본을 올리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연애를 했던 사이라는 점을 주장했다고 해요.
하지만 동택문 배우는 사진만 직접 올리고 아무런 발언도 하지 않아서 명확한 증거가 없었고, 게다가 곧바로 삭제를 했으며 심지어 전 소속사 대표조차 그녀의 부적절한 행동을 비난하면서 계약 해지를 선택했다고 하죠..;;
현재 이 사건은 명확한 결론이 난 상태는 아닌데요.
팬들은 "전허녕 배우가 억울함을 씻었다"라고 믿고 있지만 다른 측에서는 "그가 불안정한 인물로 평가되면서 예능 프로그램 《안녕, 토요일》 에서 통편집됐다"라는 말도 있다고 해요.
사실이 어떠한지 간에 시간이 지나야 드러날 문제인데요.
연예계의 진실과 거짓은 원래 늘 뒤섞여 있으며, 폭로와 해명이 뒤섞이면서 사건은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고 해요.
전허녕 배우의 사생활 논란, 자본 간의 이해관계 싸움에서 희생된 정황들 등 이 모든 것들은 더 명확한 증거들이 나와야지만 진위여부를 가릴 수 있거든요.
대중들과 팬들은 차분하게 이성적으로 상황을 좀 더 지켜보면서 지산이 진실을 밝혀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까 싶네요.
결국 모든 소란이 지나고 나면, 진실은 자연스럽게 드러나게 되거든요..!
굳이 여자친구의 조카 젖병을 그것도 공항에서 가방에 가지고 있다..ㅎㅎ
병원에 데려다 주기 위해서다..라고 하기에는.. 하하.. 장소가 걸맞지 않은 것 같은데..
내부자라고 말하는 사람의 해명에 다소 앞뒤가 맞지 않다는 것은 잘 파악이 안나 봐요..ㅎㅎ;;
물론 여자친구의 조카 데리고 여자친구랑 같이 병원에 갈 수 있죠~
근데 공항에는.. 왜..? 차라리 여자친구가 조카 데리고 언니 집으로 가려고 해서 공항에 데려다주는 길이었다.
이게 더 걸맞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팬들도 참.. 그런 게.. 합성된 사진, 조작된 채팅 기록.. 이렇게 단정을 지어버린다는 게..
물론 실제로 조작된 거일 수도 있겠지만 아닐 수도 있는 거잖아요.
그래서 무조건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이 피해자라고 보기보다는 좀 더 상황을 지켜보는 방향을 선택하는 게 나은 거 같은데..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이 더 이상 방송에 나오지 못하게 될까 봐 겁이 나나 보네요..;;
전허녕 배우는 정말 팬들에게 감사해야 될 듯해요.
어떠한 상황이 벌어져도 무조건 전허녕 배우의 편을 들어주니..;;
제가 연예인들에게 그 정도로 빠져드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 건지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그러한 상황에 처해진다면 저라면 그를 무조건 싫어하기보다는 계속 지켜보는 쪽을 선택할 거 같아요.
오해일 수도 있겠지만 진실일 수도 있으니.. 만약 행실에 문제가 많은 연예인이라면.. 저는 더 좋아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전허녕 배우의 경우, 일단 좀 더 지켜보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진짜 아직은 진실이 다 밝혀진 게 아니니까요..!

출처는 중국 바이두, 웨이보입니다.
📌 저작권 관련 안내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이미지, 영상, 텍스트 등의 저작권은 각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비영리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자료는 가능한 한 출처를 명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시된 자료 중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경우, 댓글이나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즉시 삭제 또는 수정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 《소화약금》《칠근심간》 동반 혹평!배우 "송위룡", 장릉혁 배우의 '인기 노선' 따라갈 수 있을까?! (0) | 2025.07.24 |
---|---|
배우 "호일천", 벌써 거의 2년 동안 작품에 들어가지 않았다고요?! (0) | 2025.07.23 |
배우 "이경희" x '베이징권 소공주' 아니었나요?! (0) | 2025.07.21 |
배우"임가륜", 유부남 남자 배우의 불륜설이 바로 임가륜 배우?! (0) | 2025.07.20 |
배우 "류예린", 결혼 & 출산 공식 발표! 전 여친은 다이스, 과거 여성 팬 희롱 논란 일으킨 적도..;; (0) | 2025.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