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진요> x "자원은 가혹한가요?!" (기사)

by 궁금하다옹 2024. 5. 2.

 
 
 
배우
"진요 陈瑶, Chen Yao, 천야오"
 
 




✖️

 

Question
 진요 배우의 자원은 가혹한가요?!



 

 
 
 

 

 
 

 

 

중드 '수룡음 水龙吟' 공식 발표, 주요 출연진 라인업 / 작품 소개

배우 "라운희, 罗云熙, Luo Yunxi" '발레천재'에서 'A급 배우'가 된 "라운희" 라운희 (罗云熙, Leo Luo) 이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한다 생각해 놓고 계속 못하다가 이렇게 하게 되었네요.ㅎㅎ 유명하

aaa888000.com

 

 
 

 

2024년 3월 28,29일 중국 연예뉴스기사..!(린이, 후샤,한동군,양미 등)

2024년 3월 28,29일 중국 연예뉴스기사..! 배우 린이 林一 임일 Lin Yi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치아문난난적소시광’과 ‘량신미경호시광’으로 얼굴을 알린 린이~ 특히

aaa888000.com

 

 

 

 

중드"매괴고사 玫瑰故事" 유역비,통따웨이,임경신 주연/작품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매괴고사 玫瑰故事" 고장극 선녀하면.. 딱..! 떠오르는 배우가 있죠..!! 한참~~ 오랜 전에는 왕조현 배우가 있었더라면.. 그다음 타자 선녀 배우하면..! 유~역~비~~~ 배우죠..^^!! 그녀가

aaa888000.com

 

 

 

중드"안심기 颜心记" 라운희,송일,승뢰 주연/ 작품 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안심기 颜心记 이 작품도 2024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는 방영 예정작 중 하나인데요..! 뭐.. 일단 라운희, 송일 배우 주연에 승뢰 배우가 나옵니다..ㅎㅎㅎ 배우들 이름

aaa888000.com

 

 

 

중드 방영예정 "호요소홍랑 월홍편" 양미, 공준 주연/소개/영상 등

"호요소홍랑 월홍편"狐妖小红娘 月红篇 양미 배우와 공준 배우가 만났어요!! 이 작품 대작입니다..ㅎㅎ 아직 방영은 안 했어요. 2024년 방영 여정 기대작이에요. 확실하게 언제 방영한다고 결정이

aaa888000.com

 

 

 

중드 “최요원적거리 最遙遠的距離” 종초희, 장운룡 주연/ 소개,영상

중국드라마 매력적인 외모와 팜므파탈 종초희 배우와 외모도 연기력도 안정적이지만 딱 한방이 필요한 장운룡 배우가 호흡을 맞춘 드라마인데요. 방송 나오기 전부터 말이 많았죠..ㅋ;; 그 얘기

aaa888000.com

 

 


중국 드라마 《수룡음 水龙吟》 작품이 공식 발표를 했는데요!
라운희 배우가 남자 주연인 1열에, 그리고 여자 주인공 3명이 가나다 순으로 해서 임윤 배우가 맨 뒤로 가고, 포상은 배우가 맨 앞줄에 서게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모두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두 여자 배우가 아니라 진요 배우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진료 배우는 이 자리에 너무 놀랐다고 해요.
데뷔한 지가 수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신인의 상태인 거죠..
이러지도 못하고.. 정말 몇 년 동안의 오래 연기 활동이 헛수고가 된 느낌이었다고 해요.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드라마 작품 측에서 무대 뒤 스타를 편애하려는 의도가 있어서 다른 아티스트에게 불공평하다며, 누군가를 위한 '맞춤형" 배치가 분명하다며 의혹을 제기했다고 하죠.
 
네티즌들은 진요 배우가 당런 쪽 배우들에게 시간을 뺏긴 거라고 하지만 사실 당런 쪽에는 작품 자원이 부족하고 오늘날 중국 내 엔터의 발전에 적합한 배우들을 양성할 능력과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계속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고 하죠.
게다가 진요 배우 본인도 작품에 대한 관심이 많지 않고, 작품에 대해서 비교적 까다로운 편이며,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드라마를 받아들이지 않아서 기회를 많이 놓쳤다고 해요.
당런과의 계약을 끝낸 뒤에 그녀가 계약한 새로운 회사는 '중시동성'이라는 곳인데요.
이 회사는 규모가 크지 않으며 소속 배우로는 라운희 배우가 가장 유명하다고 해요.
이 회사 측에서 '수룡음'은 새 회사에서 주는 선물이라고 말하며, 원래 그녀에게 여주인공 역할을 주고 싶어 했지만 플랫폼 쪽에서 따로 준비한 배우가 있었던 거죠.
이제 진요 배우의 세 드라마는 모두 그녀의 새 회사에서 담당하지만 작품은 이전이랑 크게 나아진 게 없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연기력은 업계에서 꽤나 인정을 받고 있지만, 인지도가 좋은 편이 아니고, 많은 투자자들이 그녀가 드라마를 감당할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대부분 여자 조연으로 얼굴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아.. 안타깝네요.. 이 배우 좀 참 여리여리 여성스럽게 예쁘고 연기력이 그래도 괜찮은 배우인데 말이죠..
그래도 여자 주인공 역할을 줘보고 그다음에 결정해도 되는 부분인데 말이죠..
그리고 작품에 관심이 별로 없다는 식으로 말을 했지만.. 작품을 까다롭게 보는 스타일이다 보니 그렇게 간절함이 없어 보인게 아닌가.. 싶네요.. 이번 '수룡음'을 통해서 그녀가 더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