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판빙빙" 근황! 대형 행사 등장, 예전 미모는 사라졌다는 조롱.. 심지어 팬들까지 외면..ㄷㄷ

by 궁금하다옹 2024. 12. 7.

 
 
배우

판빙빙 范冰冰, Fan Bingbing
 
 

 

 

 ✖️

 

배우 "판빙빙" 근황! 대형 행사 등장, 예전 미모는 사라졌다는 조롱.. 심지어 팬들까지 외면..ㄷㄷ 

 

 

 

 

 

 

 

 

 

 

 

홍콩판 《보그 VOGUE》 잡지 창간 5주년 행사에서 대중들에게 매우 친숙한 얼굴인 판빙빙 배우가 등장했다고 해요!

그녀는 '9억 세금 탈루 사건'으로 인해 '9억 세금 언니'라는 별명을 얻게 되면서 중국에서의 방송 활동이나 공식석상 행사에서는 초대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데요.

이렇게 큰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기에 판빙빙 배우는 더욱 좋은 모습을 보려 주었던 마음은 이해가 되나, 오히려 과도한 노력으로 인해 실수를 범하고 말았다고 하죠..;;


 

 

판빙빙 배우가 직접 올린 화보 사진은 보정을 거친 사진이기 때문에 피부가 매우 하얗고, 얼굴도 매우 탄력 있어서 여전히 최고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다만 이번 스타일링이 과거 절친이었던 장신위 배우를 살짝 연상케하는 모습이었다고 하죠.


 

 

 

판빙빙 배우의 사진 보정이 다소 너무 과해서, 어떤 화보 사진은 마치 인형처럼 너무 인간미가 없어 보이기도 했다고 하죠..;;

 

 

 

 

그렇다면 실제 판빙빙 배우의 상태는 어떠한가요?

미디어 카메라 속 그녀는 화보 사진과는 완전히 다른 사람과도 같았다는데요.

판빙빙 배우의 드레스는 매우 화려했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먼저 빼앗은 건 그녀의 알 수 없는 헤어스타일이었다고 하죠.

 

머리를 올려 묶었지만, 이마 한쪽 웨이브 짧은 앞머리를 붙이고 머리 위에는 검은색 헤어밴드를 했는데.. 마치 복고스타일로 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그렇게 스타일링을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다소 부은 얼굴로 인해 오히려 얼굴이 더 커 보이고 동글동글해 보였다고 하죠. 


   

 

 

판빙빙 배우가입은 저 화려한 드레스는 다소 특이해 보이지만, 유명 브랜드의 2024년 가을/ 겨울 오뜨 쿠튀르 컬렉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키가 크고 날씬한 모델이 입으면 고급스러워 보이는 드레스지만, 판빙빙 배우가 살이 쪄서 쇄골이 잘 드러나지 않고 거기에 어울리지 않은 헤어스타일까지 해서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완전히 망쳐버렸다는 거였죠..;;


 

 

 

판빙빙 배우가 이렇게 큰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드문 일인데, 스타일링이 너무 '망했다' 라고  하며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를 조롱하고 있다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마녀 같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사악한 여왕' 을 코스프레하는 것 같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느끼한 이모' 같아졌다고 말하더라고요..;;



 

 

 

사실 이번엔 네티즌들뿐만 아니라 판빙빙 배우의 팬들도 발칵 뒤집혀졌는데요..;;

그녀가 정말 예쁘게 보정된 사진을 올리자, 팬들로부터 비난과 질책, 그리고 충고를 받았다고 해요.

판빙빙 배우의 팬들은 그녀의 스타일링을 지적하며 '단점을 더욱 부각시킨다' 라고 하며 더 이상 스스로 판단해서 스타링을 시도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하죠.

 

 

 

 

아마 예전에 비해 좀 살이 찌고 예전만큼 아름답고 빛나는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판빙빙 배우가 더 이렇게 화려한 옷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해요. 이번에 입은 '자체 조명판'과 같은 드레스 외에도, 한 달 전쯤 크루즈 출항 행사에 참석했었는데요.

 

 

 

그때는 판빙빙 배우가 어깨를 드러낸 롱드레스를 입었는데, 상체의 꽃 장식이 매우 화려했거든요.

아마 이런 스타일로 사람들 사이에서 눈에 띄려고 한 게 아닐까 싶어요.

이런 '테이프 커팅' 행사는 사실 예전의 판빙빙 배우였다면 관심도 두지 않았겠지만, 현재는 귀한 행사가 된 것 같다고 하네요..

 

 

 

 

판빙빙 배우는 한때 '레스카펫 스타'라는 말을 들으며 작품을 하지 않고 행사에서 볼 수 있는 배우라는 조롱을 받았던 시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랬던 판빙빙 배우가 지금은 일을 위해 예전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어요.

1년 전에는 태국에 한 축제 행사에 공식 초대를 받았는데, '여신' 들은 고급스러운 대형 꽃차를 타고 높은 곳에서 행사를 참여했지만, 판빙빙 배우는 인플루언서와 모델과 함께 거리를 돌아다니며 작은 행사에만 참여해야 했고, 삼륜차를 타고 움직였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빙빙 배우는 최대한 슈퍼스타의 포스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초대받은 여신' 으로서의 분위기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하죠.

그렇기에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녀의 교통 수단이 삼륜차였다는 사실을 알 수 없을 정도였던 거고요.

 

 

 

 

판빙빙 배우는 연기 활동을 위해서 모든 방법을 다해 기회를 얻으려고 했고,  외국 영화에 출연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으며 영화 "녹야" 작품에도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죠.

 

 

 

 

얼마 전 판빙빙 배우는 말레이시아 저예산 영화 《지모 地母》 작품에도 출연했는데요.

감독에 따르면 원래 이 영화는 크라우드 펀딩으로 자금을 모으려고 했었는데, 판빙빙 배우가 이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출연하고 싶다며 나섰고, 감독을 위해 직접 투자자까지 찾아줬다고 하더라고요..!



 

 

'인기가 사람을 빛나게 한다' 라는 말이 있듯이, 판빙빙 배우의 현재 상황은 예전만큼 빛나지는 않아 보인다고 하는데요.

물론 이 모든 건 그녀가 자초한 상황이긴 하지만요..;;



 

 


 

 

 

 

아.. 사실 좀 안타깝긴 해요.. 물론 그녀의 세금 탈세 사건.. 정말 우리나라에서 기사가 터졌을 정도로 놀랄만한 사건이긴 했는데요.

왜냐면 그 사건으로 인해 판빙빙 배우가 납치되었다는 얘기도 많았고.. 정말 꽤 오래 얼굴을 볼 수 없다가 나타난 거라 그때 물론 판빙빙 배우의 잘못이 있었다고 해도 일단 살아있었구나에 정말 안도했던 게 기억이 나거든요..

맞아요.. 잘못한 건 맞기에 그만큼 작품 활동이나 중국활동이 어려워지고 그거에 대해서 뭐라고 하면 안된다는 생각을 하지만.. 외모적으로.. 뭐라고 하기에는.. 

 

 

 

 

이렇게 영상 찍힌 것을 보면 물론 화보 사진보다는 좀 더 통통해 보이긴 하지만.. 솔직히 우리 일반인들도 그렇고 연예인들도 그렇고 화보 사진이나 프로필 사진은 정말 얼굴도 그렇고 몸매 보정도 많이 해주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몰라볼 정도로 다른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보정한 건 아닌 것 같은데..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는 사실이긴 하니까요.

물론 저도 저 행사에서의 판빙빙 배우의 패션 스타일링은.. 음..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이 너무 드물 거 같긴 하네요..;

물론 저 스타일링은 자신의 스타일리스트 팀과 여러 사람들이 상의해서 결정한 스타일일거라 생각하긴 하는데..

음.. 중국 연예계에서 거의 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좀더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해야 하긴 하죠..

얼마나 활동이 또 하고 싶겠어요.. 그렇다보니 눈길을 좀 더 받으면서 결정한 스타일링인 것 같긴 한데..

아무튼.. 좀 이런 반응이 나올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저는 저렇게 수수한 모습의 판빙빙 배우도 참 예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모든 사람들이 잡을 수 없는 게 세월이라고 생각해요.

10대 때와 20대 때처럼 그렇게 싱그럽고 탄력 있고 주름하나 없는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할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아무리 의학의 기술이 발달되서 얼굴을 당기고 주입하고 해도.. 유지가 될 수가 없거든요..;;

되려 분위기 있게 아름다운 외모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의학의 기술을 썼다가 망치는 경우도 있고요.

충분히.. 잘 관리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살.. 아니.. 이건 좀.. 활동도 많지 않은데..

어릴 때 엄청 다이어트 하고 살았는데.. 하하.. 살짝 좀 맛있는 거 먹고 그럴 수도 있죠.

또 뭐 엄청 살찐 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오히려 너무 마른 몸을 유지하면 또 나이가 먹어서는 얼굴을 동안유지하기 어렵다고요~ 볼살이 또 있어야 동안의 특징이잖아요 ㅎㅎ;;

그리고 그 이후 여러 국가들의 영화, 드라마 작품에 도전하는 걸 보면 정말 그만큼 배우로서의 일을 하고 싶어 한다는 건데.. 그러니 더 얼굴을 배우답게.. 관리하는 것 같으니.. 외모적으로는 너무 나쁘게만 보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녀가 잘못한 것과는 별개로 말이죠..

현재 잘못한 만큼 대가를 받고 있으니까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