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아내를 위해 생리대를 만들고, 46만 팔로워 잃어도 고집하는 가수"황쯔타오"..!'아내바보 왕자' 입증..;;

by 궁금하다옹 2025. 4. 17.

 
 

가수 & 배우

황쯔타오 黄子韬, Huang Zitao (엑소 EXO 전 멤버 타오)

&
서예양 徐艺洋, Xu Yiyang

 

 
 ✖️
 
아내를 위해 생리대를 만들고, 46만 팔로워 잃어도 고집하는 가수"황쯔타오"..!
'아내바보 왕자' 입증..ㅎㅎ;;
 
 
 

 
 
 

 

 
 




공식적으로 생리대 사업을 발표한 후 가수 황쯔타오는 팔로워를 46만을 잃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황쯔타오는 자신들이 생산하는 것이 의료용 등급의 생리대이며, 제품이 17가지 국가 검사를 통과해서 의료용 등급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고 해요.
어찌 되었든 가수 황쯔타오는 아내 서예양 배우를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거든요.
 
 
 


<46만 팔로워 이탈의 이면: 한 톱스타의 '반항적' 비즈니스 실험>
 

 

 

가수 "황쯔타오&서예양" x 결혼 증명서를 받고 결혼했어요..!남매 같은 사이에서 부부로 변신하며

가수 & 배우황쯔타오 黄子韬, Huang Zitao (엑소 EXO 전 멤버 타오)&서예양 徐艺洋, Xu Yiyang    ✖️ 가수 황쯔타오와 서예양이 결혼 증명서를 받고 결혼했어요..!남매 같은 사이에서 부부로 변신하

aaa888000.com

 

 
 
가수 황쯔타오가 의료용 생리대를 직접 개발했다고 발표했을 때, 댓글창을 폭발했다고 하는데요.
"남자 연예인이 생리대를 판다고? 미쳤어!"이라는 반응이 쏟아졌다고 하더라고요..;;
중국 온라인에서는 온통 조롱과 팬들의 이탈에도 가수 황쯔타오는 한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EXO에서 탈퇴하고 중국으로 돌아갔을 때처럼 완고하게 행동하며, '트래픽이 왕'인 시대에 가수 황쯔타오는 금기를 깨고, "비즈니스 역주행"으로 진정한 책감이란 세상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것임을 증명하려 했다고 하죠.
 


 

 

 


<무대에서 생산 라인까지: 명예를 걸고 여성의 '보이지 않는 갑옷'을 만들다>
 

 
 
라이브 방송에서 가수 황쯔타오는 생리대를 손에 들고 고분자 흡수층을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동작은 서툴렀지만 진지했다고 하며, 이러한 집념에는 소년 시절 어머니가 생리 기간에 찡그리던 기억이 담겨있고, '의료용 등급 인증' 에 대한 집착에 가까운 추구도 담겨 있다고 해요.
17가지 국가 검사, 0% 알레르기 유발 소재, 그는 무대 동작을 다듬듯이 세부 사항에 매달렸다고 하며, 심지어 '본업에 충실하지 않는다' 라는 비난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그를 보고 바보라고 했지만,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희소성이 강한 것이 바로 이러한 '바보 같은 논리'라는 거죠. 즉 선의를 생산력으로 바꾸는 것이라는 건데요.
 
 

 

 

 


<편견이 거셀수록, 그는 더더욱 아이스 브레이커>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황쯔타오, 노욱효, 진도령, 양미 등)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엑소(EXO 전 멤버) 가수, 배우 "황쯔타오 黄子韬, Huáng Zitāo" Question 1 가수 황쯔타오가 크리스로 인해 피해를 입었어요? 가수 황쯔타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

aaa888000.com

 

 

 

 46만 팔로워가 이탈을 했다고요?

가수 황쯔타오는 담담하게 웃으며 이렇게 말했다고 하는데요.

"진짜 지지자라면 내 진심을 알아줄 거에요" 라고 말이죠.

동료들이 광고 모델 자리를 두고 경쟁을 할 때, 그는 직접 여성 필수품 시장에 뛰어들어서 수천억 규모의 블루오션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조롱의 대상이 된 "귀국 4인방" 중 한 명에서 생리대 공장 사장이 되기까지, 그는 한류의 폭우 속에서 맨발로 달리던 소년 그대로였어요.

남들은 그가 구덩이에 빠졌다고 비웃지만, 그는 이미 그 구덩이를 해자(방어선)로 만들어버렸다고 하죠.

이 '핑크 혁명'에는 후퇴란 없는 거지만, 길을 개척하는 사람에게 후퇴가 필요할까 싶네요.

 





 

 

 

아이고.. 근데.. 저는 이게 그렇게 욕을 먹을 일인가.. 싶네요..;;

솔직히 연예인들도 다른 사업을 할 수 있는 거고, 와이프나 어머니를 통해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생리대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듣고 자신이 여성들이 여러 걱정 없이 안심하게 쓸수 있는 생리대를 직접 개발해서 생산할 생각을 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남자는 뭐 생리대에 관심을 가지고 그 사업을 하면 이상한 건지.. 저는 사실 46만 팔로워를 잃을 만한 일인가도 싶네요..;;

실제로 중국에서 여러 검사를 받고 안전하다는 판정을 받았다면 정말 좋은 제품인 거 같은데..

가수 타오도 자신의 얼굴을 걸고 이렇게 판매하려고 하는 건데 이게 그렇게 욕을 먹을 만한 건지..

오히려 좋은 제품을 만들어줬으니까 전 좋을 거 같은데..;;

제 생각에는 생리대 사업을 시작했다는 것보다는 남자 아이돌 가수가 자신의 와이프를 위해서 이 생리대 사업에 뛰어든 것 같아서 화가 난 게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팬 분들도 좀 더 열린 마음으로 생각해 보면 그의 수많은 팬들이 여성들이잖아요.

자신들의 오빠가 자신들이 안심하게 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개발해서 쓸 수 있게 해 준 건데..

좋게 생각한다면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으니까 너무 나쁘게만 생각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 &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