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명 여자 배우들이 메이크업 없이 "민낯"으로..!
"눈썹 없는 대협"이 된 배우 장여희, 너무 까맣게 변한 배우 주단..ㅎㅎ;;
최근 예능 프로그램 《랑걸5 浪姐5》 에서 여자 배우들이 화장기 없는 민낯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고 해요~!
평소에 화려한 메이크업과 필터로 완벽하게 꾸며진 모습만 보던 대중들에게 민낯 영상과 사진은 꽤나 충격적으로 다가온 것으로 보였는데요..!
배우
"장여희 张予曦, Zhang Yuxi, 장위시"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장여희 배우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메이크업 없이, 필터도 없는 상태에서의 장여희 배우는 노란색 피부로.. 순식간에 '눈썹 없는 대협'이 되었는데요..ㅎㅎ;;
덕분에 그동안 과도한 메이크업과 필터사용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장여희 배우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모습이 알아보기 힘들 정도였는데요.
얼굴은 노랗고 엄청 말라서 수척해 보이는 등 시청자들이 그동안 알고 있던 장여희 배우의 이미지와는 너무나도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고 해요.
아시다시피 장여희 배우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할수록 더욱 아름다워지는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그녀는 조금 밋밋해 보이고 그다지 뛰어난 외모로 보이지는 않았다고 하죠..;;
댓글 창의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메이크업의 중요성이라고 말했다고 해요.
어떤 사람들은 장여희 배우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 구천척 裘千尺 을 닮았다고 하기도 했고, 메이크업 전에는 칙칙하고 말랐지만 메이크업 후에는 아름답다는 반응이었죠.
MC , 배우
"주단 朱丹, Zhu dan"
국민 MC로 불리는 주단의 모습도 메이크업 전과 후의 모습이 달랐는데요.
그녀는 메이크업 후 모습이 그렇게 놀랍다는 말을 할 수는 없지만 편안함을 유지하며 웅장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주죠.
하지만 주단은 메이크업을 지운 뒤 민낯 얼굴에서 옆 사람들보다도 피부톤이 몇 톤이 더 어두워 보이고, 뚜렷한 주끈깨를 드러내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죠.
평소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으로 완벽한 피부를 자랑하던 그녀의 모습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이며, 진짜 민낯 모습이 조금 촌스러워 보인다는 반응으로 이어졌다고 해요..;;
배우
류옌 柳岩, Liu Yan
이에 반해 류옌 배우의 민낯은 평소 메이크업 후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그냥 피부톤이 특별히 칙칙한 편은 아니었으며, 이복구비도 크게 변하지 않은 채 얼굴이 살짝 붓기가 있는 것 외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어 보였죠.
하지만 류옌 배우의 민낯 모습이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특별히 더 좋은 것은 아니었어요.
누구의 민낯이 예쁜지 판단하기 전에 둥제 배우를 빼놓으면 안 된다는 거죠..!
배우
둥제 董潔, Dong Jie
둥제 배우는 자주 SNS에 일상을 공유하는 편인데요.
식료품을 쇼핑하는 모습부터 요리, 산책하는 모습 등을 소셜 플랫폼에서 일상을 올릴 때 그녀는 항상 민낯으로 등장한다고 해요.
44세인 둥제 배우는 얼굴에 주름이 없으며 피부가 희고 탱탱한 편인데요.
그녀는 단아한 미인상이며, 수수할수록 더 예뻐지고, 메이크업을 하는 것보다 안 하는 편이 더 아름다운 것 같다고 하죠.
배우
유역비 劉亦菲, Liu Yifei,
또한 자연 미인하면 유역비 배우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현재 "매괴적고사: 장미이야기"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에서 유역비 배우가 수영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채 등장해 그녀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얼굴을 더욱 자랑했다는 거죠~!
배우
양미 杨幂, Yang Mi
얼마 전 양미 배우의 새 드라마 《생만물 生万物》 작품 촬영이 시작이 되었는데, 주연 배우들 전원이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고, 전원이 모두 민낯이었다고 해요~!
촬영 현장 사진을 보면 양미 배우는 앞머리를 자르고 수수한 차림에 평범한 헤어스타일과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은은하게 아름다운 외모와 주름 하나 없는 청초한 모습이 돋보였다고 하죠.
배우
"주동우 周冬雨, Zhou Dongyu, 저우동위"
주동우 배우도 민낯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여자 배우인데요.
메이크업을 해도 그렇게 놀라운 스타일이 아니며 워낙 진하게 하는 타입이 아니기도 하며, 메이크업을 지운 후에도 거의 차이가 없는 눈망울과 작은 얼굴형을 가지고 있죠.
사실 주동우 배우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모습으로 사진을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사진은 자연스럽고 사실적이어서 아름답지는 않지만 기억에는 남죠.
배우
친란 秦岚, Qian Lan
《꽃소친구기 花少好友记》 프로그램에서 친란은 화장기 없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44세인 친란 배우가 34세로 보일 정도로 피부 상태가 좋은 거죠~!
이내 곧 "친란 배우의 민낯 최고"라는 문구가 실검에 오르자 네티즌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이 피는 기간이 길고 관리가 잘되고 있는 모습이 감탄을 했다고 하죠.
눈에 띄는 점은 스타들의 민낯은 "악마의 거울" 과도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미모도 있고, 어떤 사람은 자연스럽게 아름답고, 또 어떤 사람은.. 하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대조적인 느낌이 가득하다는 거죠.
배우
주주 朱珠, Zhu Zhu
예를 들어 주주 배우는 최근 "매괴적고사" 작품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사실 주주 배우의 민낯은 매우 대조적이며 눈이 작고 눈썹이 진하지 않으며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혈색이 없고 칙칙해 보이고 외모도 그렇게 놀라운 외모가 아니었다고 해요.
그런데 주주 배우가 메이크업을 하고 나니 시각적으로 눈이 많이 커졌고, 비주얼이 금세 좋아져서 마치 마법처럼 기적적이었다고 하죠..ㄷㄷ;;
배우
"강소영 江疏影, Jiang Shuying, 장수잉"
강소영 배우의 쌩얼 모습은 눈이 메이크업했을 때와는 상대적으로 작은 데다가 근시로 인해 눈이 많이 안 좋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모습은 화면 속의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와는 조금 차별화된 모습인데요.
배우
"진교은 陈乔恩, Chen Qiao En"
최근 진교은 배우는 "묵우운간" 작품에서 독기 어린 사악한 계모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호평과 찬사를 받은 바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진교은 배우의 상태가 너무 좋고 여전히 소녀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그녀가 젊은 역할을 맡아도 전혀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어느 한 방송에서 45세의 진교은 배우가 민낯으로 출연했는데, 그녀의 눈썹은 매우 옅었지만 다행히도 또래들에 비해 좋은 편이었으며 옆에 있는 임심여 배우도 민낯으로 출연했는데 팔자주름이 조금 있는 것 외에는 전체적으로 괜찮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죠~!
배우
"임심여 林心如, Lin Xin Ru, 린신루"
며칠 전 한 네티즌이 우연히 임심여 배우와 찍은 사진을 공유했는데, 사진 속 48세의 임심여 배우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였는데 짙은 눈썹에 큰 눈, 팽팽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며 건강 상태가 매우 좋아 보였다고 하죠.
배우
진천 金晨, Jin Chen, Gina
얼마나 전 한 네티즌이 우연히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는 진천을 보게 되어 그녀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진천 배우는 마스크를 벗고 메이크업은 안 쌩얼 모습이었는데 메이크업 후와 거의 차이가 없었다고 해요..!
실제로 진천 배우는 평소에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다니는 걸로 유명한데요.
사람들이 봤을 때 그녀의 곱고 모공하나 보이지 않은 피부로 길거리에서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하죠.
배우
"저우쉰 周迅, Zhou Xun"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우쉰 배우의 화장기 없는 근황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49세인 저우쉰 배우는 피부가 처지고 눈 밑이 꺼져서 있었으며 주름 있는 얼굴에 몸매도 좀 달라져서 일반 사람들과 거의 다르지 않은 것 같다는 느낌을 주었다고 하죠.
배우
"장쯔이 章子怡, Zhang Ziyi"
장쯔이 배우라 하면 골격이 아름다운 미인으로 유명하며 민낯이 무척이나 예쁜 배우인데요.
얼마 전 장쯔이 배우는 칸 영화제에 초청받아 드레스를 고르는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 이 영상에서 장쯔이 배우는 민낯에 어떤 필터 없이 일반 카메라 영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월드 스타 아니랄까 봐 그녀의 얼굴은 세월이 흘렀어도 우월한 이목구비 그대로였다고 하죠.
배우
"모효동 毛晓彤, Mao Xiaotong"
모효동 배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동생 모습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지만 그녀의 쌩얼 모습을 다소 의외였다고 해요..ㅎㅎ;;
일부 파파라치는 모효동 배우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채 헤어샵에 가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그 영상 속 모효동 배우의 얼굴이 살짝 부어있었고 화장을 하지 않아서 생기가 없어 보였다고 하죠.
이와 같이 중국의 유명 여자 배우들의 민낯 사진들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무대 뒤에 보이지 않았던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메이크업과 필터가 얼마나 강력한 효과가 있는 건지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위에 여자 연예인들은 기본적으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미모도 상당히 좋은 편이지만, 눈썹이 살짝 옅은 경우나 피부톤이 어둡거나 고르지 않아 이미지에 살짝 영향을 줄지는 몰라도 기본 베이스는 여전히 남아 그래도 나쁘지 않은 민낯 외모였어요..!
솔직히 메이크업 안 한 얼굴이 아름답기란 정말 어렵긴 하죠..ㅎㅎ;;
최근 들어 쌩얼, 민낯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트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유명 여자 배우들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그 아름다움을 따라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며, 솔직히 일반인이든 연예인이든 쌩얼 자체가 아름다운 경우들이 드물다 보니 더욱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진 배우들이 희소성이 강해 질 테고 인정받게 되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하.. 메이크업 없이 아름다운 얼굴.. 정말.. 하하.. 쉽지 않은 세상.. 하하..;;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 《장상사 2 长相思2》 공식 발표식..! 남주 4명 출연, 양쯔 배우 불참..!7월 8일 공개..! 주요 줄거리, 등장인물, 명장면 소개..! (0) | 2024.06.26 |
---|---|
배우<왕성월>x 전 연인과 결별한 내막 폭로..! 일에 대한 열정! 상대 여자 배우들과도 부담감 제로..! (0) | 2024.06.25 |
배우 <라운희> x 《이신사룡 以身饲龙》 작품 남주로 캐스팅..! (0) | 2024.06.24 |
배우 "진효(천샤오) & 진연희(천옌시)" 배우가 이혼을요..?! (0) | 2024.06.23 |
배우 "양초월", 《묵우운간》 작품의 조연으로 인기를..! 그리고 조연으로 인기를 얻은 배우는 그녀만이 아닌데..! (0) | 2024.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