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교양사야 骄阳似我》 작품이 촬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두 쌍의 주연 배우가 떠오르는 도중에~ 과연 배우 "송위룡 & 조금맥" 이?!
by 궁금하다옹2024. 10. 2.
중국 드라마 《교양사야 骄阳似我》 작품이 촬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
두 쌍의 주연 배우가 떠오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배우 "송위룡 & 조금맥" 이?!
최근 몇 년 간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다양한 장르의 소설이 스크린에 옮겨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는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를 하고 있는 원작 소설의 캐릭터들을 생생하게 구현해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몰입감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또한 독자들 상상력으로 채워야 했던 스토리를 영상을 통해 직접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는 거죠..!
그러한 상황속에서도 특히 "구만 顾漫" 작가는 소설 원작 드라마의 대표적인 작가로 꼽히는데요.
구만 작가의 작품들은 대부분 드라마화되어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꾸준히 오래 회자되는 명작으로 자리매김해 평판이 매우 좋거든요.
예를 들자면, 중국 드라마 《삼삼래료: 삼삼래료 杉杉来了》 작품은 2014년 방송 직후에 장쑤위성 TV 연관 시청률 1차를 기록했으며, 10년 동안 100회 이상으로 재방송을 한 유일한 현대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죠..!
이후 드라마 《하이생소묵: 마이선샤인 何以笙箫默》 작품은 현대 로맨스 드라마의 전설적인 작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단일 일일 온라인 조회수 3억을 돌파한 최고의 드라마라는 기록 또한 세웠다고 하죠.
거기에 《미미일소흔경성 微微一笑很倾城》 작품과 《니시아적영요 你是我的荣耀》 작품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들이 잇따라 성공을 거두었거든요..!
또 《니시아적영요 你是我的荣耀》 작품 이후에 구만 작가의 또 다른 작품 《교양사아 骄阳似我》 작품이 드라마화를 앞두고 있다고 해요.
이 드라마는 대학 시절부터 직장 생활까지~ 주인공의 다채로운 러브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촬영을 시작한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인기 배우들이 거론되고 있다고 하죠..!
거기에 최근에는 두 쌍의 커플 후보 배우들이 떠오르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배우
송위룡 宋威龙, Song Wei Long, 송웨이룽
&
조금맥 赵今麦, Zhao Jinmai, 조금마이
송위룡 배우는 2016년에 연예계에 데뷔를 했지만, 어떻게 보면 진짜 제대로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드라마 《하일참시행복 : 누나의 첫사랑 下一站是幸福》 작품에서 원송 캐릭터를 맡으면서부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원송이란 캐릭터는 젊고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용감하고 직설적이면서도 재능 또한 넘치는 캐릭터로서, 정말 여성 시청자들이 꿈꾸는 '연하남'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했거든요!
이후에는 《이가인지명 以家人之名》 작품에서 맡형 링샤오 캐릭터를 맡게 되면서 성공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팬들을 확보했는데, 링샤오의 다채롭고 복잡한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해 내며 연기가 나아진 모습을 보이기는 했었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송위룡 배우의 대사 연기가 떨어지고, 디테일 적인 부분들에 있어서 부족하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고 하죠.
어찌 되었든 송위룡 배우는 그렇게 발전을 거듭해 왔다고 할 수 있다는 거죠~
한편 여자 주인공 역할의 조금맥 배우는 아역 배우로 데뷔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소년파 少年派》 작품에서는 귀엽고 엉뚱한 린먀오 캐릭터를, 《개단 开端》 작품에서는 선하고 용감한 리시칭 캐릭터를, 《재폭설시분 : 우리가 만난 겨울 在暴雪时分》 작품에서는 당구 선수 인궈 캐릭터와 《도화년 度华年》 작품에서는 총명한 장공주 캐릭터를 맡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거든요.
이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서 조금맥 배우는 매번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배우
이현 李现, LiXian, 리시엔
&
전희미 田曦薇, TianXiwei, 톈시웨이
두 번째 캐스팅 커플은 바로 이현 배우와 전희미 배우인데요..!
이현 배우는 영화 및 TV 드라마 업계의 선배라고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쉽게 소화해 내었죠.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热爱的》 작품에서는 냉정하고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정이 깊은 e스포츠 선수 한상옌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에게 '현남친'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게 되었다고 하죠.^^
이후 드라마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去有风的地方》 작품에서도 그는 한상엔 캐릭터와는 정방대인 셰즈야오 캐릭터를 맡아 다시 한번 능숙한 연기를 선보였죠.
검게 그을린 피부에 수수한 옷차림으로 고향으로 돌아가 창업을 시작하는 청년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냈거든요.
특히 오랜 시간 억눌려왔었던 셰즈야오의 나약함과 무력감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큰 호평을 받았죠.^^
그리고 여자 주인공 역할의 전희미 배우는 95년대생 샤오화 배우로서, 이전에 《재유광적시광리등니 在悠长的时光里等你》,《여차가애적아문 如此可爱的我们》 작품 등의 다수의 청춘 드라마에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죠.
이후 사극 로맨틱 드라마 《경경일상 卿卿日常》 작품과 사극 농촌 드라마 《전경기 田耕纪》 작품에서도 관객들의 인정을 받았고, 그녀는 연기는 단순히 발랄함을 넘어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어요.
전반적으로 드라마 《교양사화 骄阳似火》 작품 원작에서 남자 주인공 린우센은 성숙하고 안정적인 직장인의 이미지인 반면 여자 주인공은 발랄하고 귀엽지만 가끔 허당기 있는 재벌가 아가씨의 이미지죠.
송위룡 배우은 이현 배우에 비해 외모와 연기력 모두 이현 배우가 더 낫다는 평가가 많으며 한 마디로 더 우월하다는 거죠.
많은 네티즌들은 송위룡 배우의 나이와 외모가 남자 주인공보다는 서브 남주 장쑤 캐릭터에 더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하더라고요.
여자 주인공 섭희광 캐릭터는 조금맥 배우의 《재폭설시분 在暴雪时分》 작품과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앵도호박 樱桃琥珀》 작품에서 연기한 캐릭터들과 매우 유사한 캐릭터이다 보니, 글쎄요.. 솔직히 이 드라마에 출연할 가능성이 그렇게 높지 않다는 거죠~
반면 전희미 배우의 경우 큰 눈은 영롱하고 똑똑하고 귀엽다 보니 여자 주인공 캐릭터와 매우 잘 어울리다고 해요.
게다가 이 캐릭터는 대학 시절부터 해서 직장 생활까지 성장하다 보니 전희미 배우의 외모도 좋다는 거죠!
다만.. 후반부에서는 좀 더 성숙한 분위기를 보여주면 더 좋겠지만요.^^
또한 원작 설정에 따르면 남자 주인공 린위썬(임서삼) 캐릭터는 여자 주인공 녜씨광(섭희광) 캐릭터보다 6살이 더 많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현재까지 드러난 연령 설정만 봐도 이현 배우와 전희미 배우의 조합의 나이 차이가 더 적절해 보인다는 거죠.
아직 구체적인 캐스팅 소식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누가 최종 캐스팅일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죠~
하지만 누가 되든 간에 이 드라마는 비주얼이 뛰어난 남녀 배우들의 조합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해요.
원작이 많이 바뀌지 않는다면.. 이 드라마는 로맨스 장르에서 다크호스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
이 작품 정말 화제가 오래가는 거 보면 정말 중국에서 인기가 엄청났던 소설이 아닐까 싶네요..
계속해서 누가 캐스팅이 된다 아니다~ 최근에서야 이현 배우와 전희미 배우가 좀 자주 언급되긴 했었는데..
사실 캐릭터만 봤을 때는.. 제가 봐도 그렇고 원작 소설을 본 독자들은 이현 배우와 전희미 배우가 송위룡 배우와 조금맥 배우의 조합보다는 더 나은 것 같긴 해요.
이현 배우가 엄청 인기가 많았지만 여자친구 폭로 사건 이후로 상당히 인기가..
제가 좋아하는 배우다 보니 매우 속상하긴 하지만.. 뭐.. 무대응으로 부정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연애를 인정한 것이라 생각하다 보니 이제는 맡은 캐릭터를 통해 연기를 제대로 해서 배우로서 인정을 받을 생각이 아닐까 싶어요.
한동안 작품 제안도 많이 못 받았다는 얘기들도 있었으니 다시 좀 더 나은 상황이 될 수 있도록 연기적으로 더욱 노력하지 않을까 싶어요.
전희미 배우.. 참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로 제 눈에 쏙 들어온 배우인데.. 성격이 좀 그러하지 못한 배우라 살짝 염려스러운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전희미 배우 연기 괜찮거든요~
아직 어린 나이다 보니 뭐 사적으로 사고만 치지 않는다면 인기도 많은 유망주 배우고요..!
물론 비주얼 합으로 송위룡 배우와 조금맥 배우도 참 예쁜 커플로 잘 어울리지만.. 음.. 두 분은 좀 동갑내기 같다고요..ㅎㅎ
조금맥 배우는 이미 비슷한 캐릭터를 예전에 했었고, 송위룡 배우는 참.. 비주얼은 좋지만.. 연기가.. 여전히.. 아쉽;;
어찌 되었든 좋은 작품을 어서 볼 수 있도록..!
캐스팅 확정이 빨리 돼서 촬영 제대로 파이팅 넘치게 해서..! 빨리..! 어떻게 만들었는지!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