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욱효 卢昱晓, Lu Yuxiao, 루위샤오
✖️
추운 겨울, 노욱효 배우는 한국의 미를 사랑해요~~^^!
청초한 미모로 중국 연예계에서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는 노욱효 배우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한구 여자 배우들의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더욱 매력적인데요..!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가직 있는 노욱효 배우는 옷을 잘 입을 뿐만 아니라 사진도 잘 찍는 방법을 알고 있는데요~
특히 많은 패션들이 옅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여성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것 같다고 해요.
예를 들면 특히 컬러 선택에 있어서 노욱효 배우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채도와 명도가 낮은 옷들로 전체적인 조화를 크게 높여주고, 너무 눈에 띄지 않은 패션을 옅은 메이크업을 한 청초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죠.
얼마 전 화제가 돼서 실검에 올랐었던 순백의 원피스 역시 같은 원칙을 따랐는데요~!
올 화이트룩은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동시에, 위아래 통일된 컬러로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았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얼굴형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었어요.
여기에 블랙 컬러 헤어를 더하니 마치 재벌가 아가씨와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고 하죠.
옅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여성들은 밝은 색상의 아이템이나 부드럽고 심플한 아이템 등 가벼운 느낌의 패션을 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어서 밝은 컬러의 옷이나 깔끔한 선의 옷은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거든요..!
사진을 잘 찍고 싶다면, 패션의 컬러 조합뿐만 아니라 배경과 필터의 색상까지도 조화롭게 맞춰야 하는데요.
특히, 사진 전체의 컬러를 같은 색 계열로 통일하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욱 조화롭고, 개인의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거든요.
예를 들어서 옷이 노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배경 컬러가 옅은 노란색이라면 서로 잘 어울리는데, 여기에 필름 카메라 느낌의 필터까지 더하면 전체적인 사진이 더욱 몽환적이고 스토리텔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거든요.
단독으로 이목구비를 강조하기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는 방식이 옅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사람들에게 더욱 잘 어울리고요.
화이트 드레스에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노을을 배경으로 해서 있으니 정말 완전 한국 드라마 여자 주인공 그 자체로 보이네요.^^!
얼굴을 클로즈업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빛과 그림자를 잘 활동해서 영화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디테일을 강조하면 옅은 메이크업을 한 얼굴이 더욱 임팩트를 주기에 더 적합하고요.
이러한 빛과 그림자의 조합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기도 하죠.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과 검정 뿔테 안경을 매치하니 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스웨이드 소재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동시에 주기 때문에 옅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여성들이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매우 적합하거든요.
올 블랙도 시도해 볼 만하죠..!
특히 올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옅은 메이크업에 오버핏 점퍼를 매치하면 한껏 한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헤어스타일에도 충분히 잘 어울리죠^^
수수한 매력을 가진 여성들에게는 분위기가 중요해요.
사실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드는 것보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 아름다워 보이거든요.
차분한 블랙 코트에 부드러운 긴 검은 머리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욱 차분해지고, 안에 부드러운 그레이 빛 도는 브라운 컬러의 옷을 입을 입으면 마치 해외에서 귀국한 청순한 여자 주인공 같아 보이죠.
노욱효 배우의 스타일링 비결은 바로 모자를 활용해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건데요.
특히 오버 사이즈의 베레모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연스러워서 평범한 니트 카디건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더욱 유니크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해 주죠.
패션 스타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선택도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예를 들면, 노욱효 배우와 뚜렷하고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진 왕초연 배우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노욱효 배우는 화려한 메이크업로 이목구비를 강조하지 않았거든요.
대신 흑발과 화이트 의상의 대비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죠.
또한 자연스러운 눈썹과 연한 립을 선택한 메이크업은 시선을 눈과 눈썹에 집중시켜서 수수한 얼굴도 충분히 돋보이게 만들어주었고요.
스모키 한 메이크업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어요..!
눈썹, 아이라인, 아이섀도, 블러셔 등의 모든 부분을 깔끔하게 표현하면서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만 않으면 더욱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화사함을 더해줄 수 있죠.
노욱효 배우의 스타일을 먼저 찾아봤는데요~ 더욱 맑고 청순한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나요?
노욱효 배우의 중국 연예계에서의 위치는 음.. 엄청~인기가 많고 톱스타예요..!라고 말하기에는 아직은 갈길이 한참 남아있고, 음.. 아직 떠오르고 싶은 신예 배우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직 1999년생이기도 하고 데뷔한 지도 몇 년 안 되었고, 작년에 방영했던 우서흔 배우와 장릉혁 배우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운지우" 작품의 서브 여주를 맡았었는데, 이때 함께 서브 남주를 맡았던 승뢰 배우와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떠오르는 라이징스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거든요.
그때 노욱효 배우의 소속사 측에서는 리틀 유력비 배우라고 하며 닮은 꼴 신인 배우로 홍보 마케팅을 했었지만 많은 중국 대중들은 노욱효 배우를 보며 한국형 미인상이라고 하며, 한국 여성들처럼 생겼다고 하며 더 주목을 끌었던 거 같아요.
음.. 확실히 중국 미인 스타일이라 하면 많은 다른 국가에서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화려하고 뚜렷하게 딱 떨어지는 이목구비에 키가 늘씬한.. 음.. 예를 들면 양미, 디리러바, 판빙빙, 구리나자 배우 등과 같은 스타일을 떠올리는데요.
최근 들어서 중국 연예계도 점점 추구하는 미들이 변화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예를 들면 노욱효 배우도 그렇지만 조로사 배우, 우서흔 배우, 전희미 배우 등 예쁘긴 하지만 딱 중국스러운 전형적이고 화려운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럽게 매력 있게 예쁜 스타일들로 말이죠.
물론 노욱효 배우의 경우 사실.. 이미 오래전부터 계속 변함없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청순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유역비 배우 등과 같은 계보의 얼굴이라... ㅎㅎ
전 우선 뭐.. 좋아합니다. 저런 외모 스타일..ㅎㅎㅎ
색조 없는 옅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뭔가.. 자연스럽게.. 청순.. 청초.. 자연미인 스타일..
중국 기사에서까지 이렇게 한국형 미인이라 하며 이렇게 기사를 내어주었는데..
음.. 우리나라 SNS에서도 노욱효 배우는 인정하는 중국에서 한국 미인형이라 이 부분은 인정할 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아무튼..! 아름다운 외모만큼 앞으로 좋은 활동을 더 기대해 보자고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윤예 배우는 세번을 몰래 쳐다보고, 맹자의 배우가 애칭으로 "샤오린" 이라 부르자, 팬들은 더욱 이 커플에 열광!! (0) | 2025.01.03 |
---|---|
배우 "이현" x 여자친구를 데리고 여행을요?! (0) | 2025.01.02 |
12월에는 배우 "이윤예", 11월에는 배우 "정우혜"!! 2024년 '드라마 속 남자친구' 중 누가 가장 끌려요?! (0) | 2024.12.31 |
배우"장백지" x 또 다시 버려진거냐고요?;; (0) | 2024.12.30 |
2024년 가장 힘든 해를 보낸 중국 남자 배우 5명..! 누가 가장 아쉬울까요?! (0) | 2024.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