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판청청 范丞丞, Fan Chengcheng, 범승승"
✖️
배우 "판청청", 열애 의혹 재점화..!
손이함 스튜디오 강경 대응, 이미 두 여배우는 용감하게 발언..!
판청청 배우의 열애설이 재점화되면서 손이함 배우 스튜디오 측에서는 소문에 대해 강력하게 반박을 했는데요!
8월 16일, 유명 남자 배우 판청청 배우가 사람들과 회식자리를 하던 중에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었죠.
이에 대해 판청청 배우 스튜디오는 즉각 부인했으며, 상대 여성 의혹을 받았던 주결경 (周洁琼, Zhou Jieqiong) 배우 스튜디오 측에서도 역시 나서서 부인을 했다고 하죠.
이렇게 주결경 배우 측에서 부인을 하자, 네티즌들은 주결경 배우가 아니라 신인 배우 '손이함 (孙伊涵, Sun yi han)' 배우 일 것이라며 지목을 했다고 해요.
한 순간 두 사람의 이름이 온라인 상에서 자주 언급되며 광범위하게 논쟁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여론이 들끊는 와중에 손이함 배우 스튜디오 측에서의 공식 입장이 발표되면서, 이러한 열애설은 급속도로 식어버렸다고 하죠.
이번이 두번째 지목을 받은 여자 배우가 나와서 용감하게 목소리를 내어 해명하는 것이죠.
<루머에 대한 공식 반박 해명 및 교류 없음을 밝혀>
16일 정오, 손이함 스튜디오는 공식 채널을 통해서 공식 발표 기사를 게재하며 열애설에 대해서 "교류 없음, 정말 1미터 8 도 아닙니다(중국 밈)"라는 문구를 사용해서 유머러스하면서도 직접적으로 판청청 배우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면서도 "1미터 8"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서 판청청 배우의 키에 대한 온라인상의 논란에 재치 있게 대응하며, 높은 EQ를 가진 홍보 담당자의 역량을 보여주었다고 하죠.
동시에 양측 사이에는 그 어떠한 연애 만남 관계도 없음을 분명히 밝히며, 외부의 추측을 완전히 잠재웠다고 해요.
<판청청 스튜디오 동시에 목소리를 내, 커리어 집중!>
이에 앞서 판청청 배우의 스튜디오 측에서도 역시 빠르게 대응하며, 현재 판청청 배우가 영화 촬영에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고 해요.
일반인 친구나 소꿉친구와의 사적인 식사 자리나 회식이 열애설로 오해받은 것이라며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하며, 또한 스튜디오는 어떠한 형태의 불법 촬영 행위에도 강력하게 대응을 할 것이라 하며, 법적 책임을 물을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열애설이 자주 터지는 이유! 의도된 노이즈 마케팅인가 오해인가?!>
판청청 배우의 연기 활동에 대해서 되돌아보면 여러 여자 배우들과의 열애설에 휘말리는 것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이러한 루머가 심심치 않게 빈번히 발생하면서 그 뒤에 의도적인 노이즈 마케팅 의혹이 숨겨져 있는게 아닌지 의문을 들게 했다고 하죠.
하지만 화제와 관심이 집중되는 연예계에서 스타의 모든 행동은 대중들의 시선을 받을 수 밖에 없으며, 열애설 같은 경우에는 가장 화제성이 높은 콘텐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쉽게 피하기가 어렵거든요.
하지만 의도된 홍보이든 오해이든, 현재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판청청 배우에게 있어서 전문성과 집중력을 잃지 않고 작품으로서 승부를 보는 것이 대중들의 인정을 받는 가장 중요한 열쇠가 아닐까 싶어요.
< 가수 '루한 (鹿晗, LuHan)' 과 같은 배짱..! 연예계에서 보기 드문 존재?>
특히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연예계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타 '루한' 만큼 용감하지 못하다는 것이죠.
가수 루한은 분명 연예계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책임을 지고 과감하게 공개를 할 용기를 가진 연예계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수 루한은 관효동 배우와의 열애를 공개했을 때, 상당 수의 대중들의 비난에 직면했었지만, 사랑에 대한 그의 진솔함과 용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찬사를 받았다고 해요.
반면에 이와 대조적으로 판청청 배우와 같은 젊은 연예인들은 이런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을때, 더 많은 고민과 저울질을 해야 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부분 또한 성장의 과정이라는 거죠.
앞으로도 가수 루한처럼 실력과 용기 모두 갖춘 젊은 아티스트들이 더 많이 등장해서 연예계에 더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하더라고요.
어찌되었든..! 판청청 배우와 손이함 배우의 열애설은 일단락되었지만, 이번 사건은 우리에게 연예계라는 변수가 많은 곳에서 이성적이고도 객관적으로 판단하며, 모든 연예인들의 사생활과 선택을 존중하는 것이 우리가 가져야 할 태도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게 상황이 아닐까 싶네요.^^
음.. 영상과 움짤을 보아하니.. 음.. 뭐.. 그래요.. 그냥 친구 사이..? 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음.. 제가 볼때는 손이함 배우보다는 주결경 배우 쪽이 더 여자친구가 아닌가.. 싶긴 하지만..
아니든 그렇든.. 뭐.. 사실.. 정말 확실하게 딱..! 부정할 수 없는 증거자료가 생기지 않는 이상은 정말 잘 부인해 주었으면 좋겠단 생각도 드네요..ㅎㅎ;;
한국 연예계의 경우, 사실 이제 스타들의 열애에 대해서 예전보다 보수적이지 않거든요.
물론 이 부분 또한 아이돌 가수에게는 여전히 열애라 하면 매우 보수적으로 바라보고 있기에 아이돌 가수가 공개 열애를 하는 경우 상당한 피해를 피해 갈 수 없기는 하지만, 배우들의 경우는 좀 다른 거 같아요.
모두 다 인정하는 건 아니지만 요즘은 그냥 편하게 만나기 위해서인건지.. 인정하고 팬들도 어느 정도 받아들이는 분위기지만, 중국 연예계의 경우 여전히 매우 팬들에게 있어서 열애설이란.. 극 보수적인 요소가 아닐까 싶어요..;;
중국 연예계에서는 배우든 가수든 상관없이 나이가 정말 든 연예인이 아닌 이상은..하하..;;
워낙 별의별 루머를 생성하기도 하다 보니.. 정말 딱 걸린 증거물이 있지 않는 이상.. 중국에서는 부인하는 게 낫지 않을까..ㅎㅎ;;
그저 커리어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만 보여주는 게 활동을 위해서는 낫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팬들도 좀.. 이전과는 다르게.. 연예인들의 사생활적인 면들을 너그러히 봐주었으면..하하..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약남 배우가 새로운 '후푸 虎扑 여신'?! (0) | 2024.08.20 |
---|---|
배우 "조로사" 성형설 재점화..ㄷㄷ 한 얼굴에 여러 명의 스타?! (0) | 2024.08.19 |
왕학체 배우에게 공개 인정받았던 31세 배우 "쑹이런", 열애 사실 부인..!왜 아직 솔로? (0) | 2024.08.17 |
연기는 모두 더빙 덕분?! 8명의 중국 '벙어리 배우' 들은 더 이상 연기력 자랑 금지..! (0) | 2024.08.16 |
배우"장릉혁", 그렇게 많은 드라마 작품을 했는데도 왜 아직도 터지지 못할까.. (0) | 2024.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