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로사 赵露思, Zhao Lusi
✖️
배우"조로사" 사건 계속 논란!
폭행 가해자 진실된 정체 공개, 이일동 배우도 괴롭힌 적 있어..ㄷㄷ
최근 조로사 배우의 병환으로 인해서 스스로 생활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면서 인터넷 전체가 조로사 배우의 이번 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데요.
이번 사실이 알려진 이후, 조로사 배우가 전 소속사 대표에게 욕설을 듣고 폭행까지 당했다는 내용이 추가로 밝혀지면서 논란이 더욱 커졌다고 하죠.
폭로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도 논란이 가라앉지 않고 있거든요..ㄷㄷ
며칠 전, 조로사 배우의 절친이 폭로하기를 2019년에 조로사 배우가 오디션에 합격하지 못하자 전 소속사의 대표가 여자 화장실에서 조로사 배우를 가둬놓고 2시간 동안 욕설을 퍼부었다고 하며 이후 폭행까지도 가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조로사 배우는 이후 인기를 얻었지만 당시 트라우마를 잊지 못하고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하며 결국 지금에 이르러 신체적인 증상이 나타나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네티즌들이 조로사 배우의 과거 이력을 파헤치던 중, 2019년 당시에 그녀의 소속사였던 '은하혹오' 의 전 대표가 바로 리웨이라는 사실을 알아냈다고 하죠.
이에 네티즌들은 일제히 리웨이 대표를 향해 비난을 퍼부었고 리웨이 대표는 이로 인해 엄청난 정신적 고통을 받았다고 해요.
1월 1일, 리웨이 대표는 자신의 SNS계정에 장문의 글을 올렸고 "여자 화장실에서 조로사 배우를 욕한 사람은 자신이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해명했다고 하죠.
그녀는 글에서 조로사 배우를 칭찬하며 자신과 조로사 배우의 관계가 매우 좋았고 결코 악할 말을 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고 해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서 리웨이 대표는 조로사 배우를 응원했던 자신의 과거 SNS 게시물 여러 장을 공개하면서 조로사 배우와의 관계가 좋았음을 강력하게 주장했다고 해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곧 한 관계자가 나서서 "폭행을 저지른 사람은 리웨이 대표가 아니라 조로사 배우의 전 매니저인 서이약"이라고 밝혔다고 하죠.
서이약의 본명은 서준연이며, 업계에서 옌 언니라고 불린다고 하는데요.
서이약은 상해희극학원 연기과 02학번 졸업생으로서 다수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는 배우였다고 하죠.
2010년 이후 서이약은 꾸준히 인기를 얻지 못했고 결국 매니저로 전향을 했다고 해요.
조로사 배우가 데뷔를 한 후, 서이약이 계속해서 매니지먼트를 맡았다고 하는데 초기 조로사 배우가 기대를 했던 만큼 성과를 내지 못해서 서이약이 매우 화가 났을 가능성이 있기도 하다고 하죠.
일부 네티즌들은 서이약과 조로사 배우가 계약을 해지한 후, 서이약은 조로사 배우가 배은망덕한 사람이라고 하며 유명해지자 자신과 계약을 해지했다고 여기저기에 험담을 했었다는 것을 폭로했다고 하더라고요..ㄷㄷ
서이약의 절친한 친구인 우정 대표는 과거에 "조로사 배우가 감사할 줄 모르고, 이용하고 나서 버린다"라는 식의 글을 올린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정 대표가 은근슬쩍 이런 글을 올렸던 이유는 바로 서이약과 친한 사이라고 하며 친구를 위해 나선 것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하죠.
네티즌들의 폭로에 따르면 서이약은 이전에 이일동 배우의 매니저를 맡았던 적이 있는데요.
서이약은 이일동 배우에게 언어폭력을 행사했을 뿐만 아니라 쉴 틈없이 일을 시키며 괴롭혔다고 하죠..!
아마도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서 직접 나서지 않고 밑에 보조를 시켜서 이일동 배우에게 언어 폭력을 행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인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 서이약은 인기 배우인 장릉혁 배우의 매니저를 맡고 있다고 하며 여전히 장릉혁 배우에게 과도한 업무를 시키며 휴식 시간 없이 일하게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장릉혁 배우가 점점 더 핼쑥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거든요...;;
하지만 서이약은 위와 같은 모든 혐의를 부인하면서 곧바로 변호사의 법률 자문을 공개하고 허위 사실을 유포한 네티즌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고 해요.
욕을 먹은 또 다른 유정 대표 역시 급하게 글을 올리면서 자신은 이 일과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해명을 했는데요..;;
동시에 다른 소속사 연예인을 더 이상 옹호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일이 너무 많다고 푸념을 했다고 하죠..;;
현재 조로사 배우 측에서는 이번 일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내놓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는데요.
결국 다 같이 연예계 업계에서 활동을 해야 하는 사람들인데, 서로 사이를 완전히 틀어지게 할 수는 없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고 해요..
1월 2일, 조로사 배우가 최근 활동 사진들을 공개했어요!
그녀는 컨디션이 많이 회복된 것처럼 보이면, 침대에 앉아서 꿔바로우를 먹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조로사 배우가 마음의 상처를 빨리 극복하고 건강을 회복해서 연예계 활동을 계속 이어가주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쉽지 않은 길을 걸어왔는데 어렵게 이룬 것들을 도루묵으로 만들 수는 없잖아요~
조로사 배우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 배우인지를 정말 실감할 수 있는 요즘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또 그만큼 조로사 배우의 건강 상태가 워낙 안 좋다 보니 크게 이슈화를 받을 수밖에 없는 것 같기도 하지만..
하루에도 여러 폭로와 기사들이 쏟아지고.. 거기에는 그녀를 옹호하는 기사들이 많지만 폭로자들의 경우에는 그녀를 비판하는 말을 올리는 사람들도 많아서 굳이 이렇게 아픈 사람한테 상처를 주고 싶은 그 마음은 도대체 어떤 마음인지 참..
저 젊은 나이에 제대로 걷지도 못 하고.. 말도 제대로 못하고.. 저렇게 앙상하게 삐쩍 마른 모습을 보고도 그렇게 욕을 하고 싶은 건지.. 인성 참..;;
그녀가 육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좀 휴식을 취해야 지금의 몸 상태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데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너무 그녀를 괴롭히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지금 현재 그녀가 빠르게 완쾌할 수 있다는 보장이 확실하지 않은 가운데 지금은 그녀를 응원해 주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것이 같은 사람으로서 더 옳은 판단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아픈 게 애써 웃는 그녀보다 건강이 회복돼서 정말 행복해서 웃는 그녀를 어서 보고 싶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