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로사", 이번 사건 전 아버지가 더욱 수척해 보였던 이유,진실된 가정 배경 드러나..
by 궁금하다옹2025. 1. 4.
배우 조로사 赵露思, Zhao Lusi
✖️
배우 "조로사", 이번 사건 전 아버지가 더욱 수척해 보였던 이유,
진실된 가정 배경 드러나..
조로사 배우가 쓰러진 이후, 그녀의 친구들이 연이어서 목소리를 내며 조로사 배우가 지난 몇 년 동안 소속사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것을 암시했는데요..!
심지어 일부 네티즌들은 조로사 배우가 아프기 며칠 전부터 그녀의 아버지가 조로사 배우를 따라다리면서 멀리서 딸을 매우 걱정스러워하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해요.
조로사 배우는 2024년 하반기 시기때부터 신경이 매우 날카로워졌고, 화려한 메이크업과 보정된 사진 속에서도 피곤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과거 조로사 배우와 아버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부모님 두 분 모두 지금보다 훨씬 더 건강하고 밝은 모습이죠.
특히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는 매우 멋있고 전혀 나이가 늙어 보이지 않은 모습이었어요.
최근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는 머리가 희끗희끗해지고, 표정도 매우 지쳐 보이며, 계속해서 딸을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네요..
인터넷 상에서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에 대한 정보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웨이보 정보에 따르면 조로사 배우의 회사는 전체오락 传递娱乐이며, 소속 아티스트들로는 양양 杨洋, 송치엔 宋茜、양초월 杨超越 배우 등이 있다고 해요.
회사의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며 대중의 인지도가 높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죠.
사실 조로사 배우는 전혀 재벌 2세가 아닌데요.
아마도 그녀의 집안환경은 일반 가정보다는 조금 더 경제적인 여건이 나은 편 정도라 할 수 있다고 해요.
들리는 바에 따르면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는 주방용품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어머니는 가정 주부로서 따로 일을 하고 있지는 않아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 성함이 조공명 赵公明라고 하며, 현재 또는 과거에 상해 거차자산관리 유한공사上海巨潮资产管理有限公司, 하이난만유이론기술 유한공사海南万有理论科技有限公司, 심천 사건추동투자관리 유한공사海南万有理论科技有限公司등의 회사에서 법정 대리인, 주주, 고위 간부 등의 여러 회사에서 직책을 맡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하죠.
조로사 배우는 이전에도 자신이 재벌 2세라는 루머에 대해 해명해왔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믿지 않았었다고 해요.
심지어 인터넷 상에서는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가 텐센트에서 고위 임원이라는 소문과 조로사 배우가 후난 위성 TV의 왕한 汪涵 진행자의 양녀라는 소문까지 퍼져 있었거든요..ㄷㄷ
2024년 12월 27일, 조로사 배우가 갑자기 몸이 아파서 병원으로 실려갔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당시 조로사 배우는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휠체어에 앉아 있었고, 얼굴이 매우 수척해 있었죠.
조로사 배우의 팬덤은 그녀가 현재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하며, 팬들을 그리워한다고 밝혔었는데요.
팬들은 조로사 배우의 아버지가 그녀가 무사하다는 소식을 전했고, 드라마 '연인' 작품의 촬영은 다음 해로 연기할 예정이라고 전해줬다고 해요.
조로사 배우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때 연기가 정말 하고 싶지 않았고, 이 일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소속사에 자신이 정말 불행하다고 말했다. 엄마가 가장 먼저 계약서를 찾아서 위약금을 얼마나 내야 하는지 확인했었는데 그때 정말 감동했었다'라고 언급했던 적이 있다고 해요.
이번에 조로사 배우가 아프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면서, 그녀의 가정 배경이 드러나게 되었다고 해요.
그녀는 재벌 2세가 아니었고, 데뷔 전에는 친구 집에서 신세를 지기도 했었다고 하죠.
유명해진 이후에도 부모님이 늘 곁에서 그녀를 챙겨주었다고 하며, 만약 그녀가 진짜 재벌 2세였다면 부모님이 사진 속에서처럼 소박한 모습을 보인다거나 그녀에게만 모든 관심을 쏟을 수 있지는 않았을 거라는 거죠.
또한 조로사 배우 본인도 연기를 하고 싶지 않았었다고 했으니 재벌 2세였다면 위약금을 정말 내고 쉽게 그만둘 수 있었을 텐데 굳이 이렇게까지 힘들게 일을 계속할 필요도 없었을 거라고 해요.
그녀의 지인이 공개한 대화 기록을 보면 조로사 배우가 매우 털털하고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여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녀는 부모님과의 관계도 매우 좋으며,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공유하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조로사 배우가 아프기 전에 이미 많은 마케팅 계정에서 그녀의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으며 심각한 심리적인 문제를 겪고 있어서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봐 두려워서 부모님들이 항상 그녀의 곁에서 함께 하고 있다는 루머들이 전해지기도 했다고 하죠. 처음에는 많은 대중들이 이러한 루머에 대해서 믿지 않았었지만, 조로사 배우가 아프다는 소식이 정말 전해지면서 그녀의 건강 상태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고 하죠.
조로사 배우의 친구가 직접 나서서 상황을 설명하자, 네티즌들은 마케팅 계정에서 퍼뜨렸던 루머가 사실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말이죠..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조로사 배우는 소속사에서 폭행과 심한 질책을 받았었는데, 너무 뚱뚱하고 못생겼다는 등의 외모 비하를 겪었다고 해요.
또한 오디션에서 계속 떨어지면서 가치가 없다는 소리를 들었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조로사 배우가 급격하게 살을 빼고 성형 수술 흔적이 보이는 모습을 보며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고통스러운 경험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다고 하죠.
그녀의 아버지가 조로사 배우가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더욱 가슴이 아프면서도 당연했던 상황인 거죠.
스타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는 말 못 할 고통과 슬픔을 겪고 있는데요. 연예계라는 복잡한 환경 속에서 조로사 배우의 경우는 처음도 아니고 유일한 것도 아니며 마지막도 아닐 거라는 거죠.
다른 사람들도 스타라는 꿈을 꾸는 과정에서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면서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조로사 배우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요.
심리적인 문제는 단순한 신체 질환보다도 훨씬 복잡하기 때문이니까요.
여기도 저기도.. 참.. 쉽지 않은 시기에 저희가 살아가는 것 같아요..
연예인이라는 직업.. 정말 보기에는 화려하고 남들이 누릴 수 없는 엄청난 부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직업으로 보이지만..
저기는 성적이나 시험으로 순위를 따지고 올라가는 방식도 아니고.. 정말 치열하게 자기 자신을 가꾸고 트레이닝을 해도 스타가 되기는커녕 기회를 얻을까 말까 한 직업이 아닐까 싶어요.
조로사 배우 현재는 중국 내에서 정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여자 배우이지만 오디션 낙방을 계속해서 얻어야 했고.. 그로 인해 소속사에서 외모 질타와 가치 없는 존재라는 말을 들으면서 지금까지도 어쩌면 외모에 대해 자신감 결여와 여러 심리적인 불안감과 자존감이 낮은 상태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현재 그녀의 병명은 여전히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이에요.
확실한 건 생각보다 그녀는 매우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 매우 안 좋은 상황이 이미 이전부터 지속되고 있었다는 것이고..
그걸 지켜보고 있어야 하는 그녀의 부모님들이 얼마나 마음이 안 좋았을지.. 에휴..
게다가 이번에는 아예 걷지도 못하고 말도 못 하는 상황까지 초래했으니.. 얼마나 두려움과 슬픔이 컸을지..
성공.. 좋죠.. 하지만.. 건강이 가장 최우선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 잠정적으로 조로사 배우의 촬영 스케줄이 정지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지금 조로사 배우의 건강 상태만 봤을 때는 하루 이틀 아프고 금세 나아질 것으로 보이진 않아 마음이 아프네요..
적어도 몇 달은 치료를 받고 회복 기간을 거쳐야 조금씩 촬영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걷지도 제대로 말도 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부디 제작진들이 잔인하게 그녀를 재촉하는 상황은 없기를 바랄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