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마천우 马天宇, Ma Tianyu
&
이명덕 李明德, Li Ming de
✖️
배우 "마천우", 대본리딩 당시 미숙지 및 지각 부인..!
제작진에게 책임 전가, 이명덕 배우가 조증이라 조롱..ㄷㄷ
1월 4일, 무영에 가까운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 이명덕 배우가 연이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혼자 힘으로 "텐센트 스타라이트 어워즈"의 열기를 잠재웠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명덕 배우는 한때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热爱的》 작품에서 '97' 역할을 맡으며 이현 배우와 양쯔 배우와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사건의 발단은 이명덕 배우가 드라마 《삼인행 三人行》 작품 제작진에 의해 '잘렸다'라는 거죠.
그는 주연 배우인 마천우 배우가 일을 제대로 하지 않고 소홀히 하는 것이 들통나자, 자본력을 이용해서 자신을 쫓아냈다고 주장하고 있다는데요.
마천우 배우는 이명덕 배우의 주장에 대해 밤늦게 답변을 했는데, "우울증과 조울증 환자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배려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했다고 하죠..;;
마천우 배우의 이러한 태도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심술궂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이어서 마천우 배우의 소속사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며 마천우 배우는 성실하고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명덕 배우의 주장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하죠.
또한 이명덕 배우가 아무런 이유도 없이 현장을 떠나 마천우 배우를 1시간 동안 기다리게 했었다고 반박했다는데요.
마천우 배우는 "우울증과 조울증 환자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썼다 삭제한 이후, 자신도 과거에 우울증을 겪었었기 때문에 환자들의 마음을 잘 안다고 해명하는 글을 다시 올렸다고 하죠.
그는 자신의 프로답지 못한 부분에 대한 주장은 부인하며, 촬영에 참여한 시간은 제작진과 사전에 협의가 된 부분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또한 스케줄 일정에 따라 철저하게 맞춰서 출근을 했으며, 현장에서 대본을 완벽하게 숙지하지 못한 것에 대한 부분은 제작진이 대본을 수정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어요.
결론적으로 마천우 배우는 지각과 오만한 태토를 보였다는 부분에 대해서 부인을 한 거죠.
또한 이명덕 배우와 3개월 동안 함께 일을 해왔던 소속사 "허송 和颂(리빙빙 자매가 운영)" 역시 지난해 12월 이명덕 배우와의 계약을 조기에 해지했으며, 양측은 어떠한 금전적인 합의도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이명덕 배우는 소속사와 계약한 이후, 소속사로부터 아무런 지원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수익을 나눠줘야만 했고, 심지어 자신이 직접 가져온 작품의 경우에도 수수료를 지불해야 했었다고 비난했다고 해요.
또한 소속사와 함께 하면서도 매우 불쾌했으며 매니저가 자신에게 마치 "개를 훈련시키듯이"라고 털어놓았죠.
이명덕 배우는 주로 드라마 "삼인행" 작품 촬영 현장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하며 불만을 토로했으며, 이명덕 배우의 주장은 다음과 같아요.
마천우 배우에 비해서 이명덕 배우가 큰 상업적 가치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제작진은 그에게 극 중 남자 주인공이라고 약속했고, 그는 그 말을 믿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명덕 배우가 열심히 캐릭터를 만들어갈 때, 다른 남자 주인공인 마천우 배우는 시나리오 리딩날에도 나타나지 않았고, 촬영 현장에서도 늦게 도착하며 대본도 제대로 읽지 않아서 상대 배우와의 연기 장면 촬영을 크게 지연하게 되었다는 거죠.
이명덕 배우는 영화 17도의 추운 날씨에도 마천우 배우를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을 때도 마천우 배우는 40분이나 늦었다고 하면서요..;;
제작진들은 모든 주연 배우들에게 대우를 동일하게 해 주겠다고 말했었지만, 이명덕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 화장실을 가려도 해도 스태프들에게 쫓겨나기도 했었고, 현장에 개인 차량이 없다는 이유로 스태프들은 그가 주연 배우가 아니라고 생각하기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명덕 배우와 마천우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도 갈등을 빚었다고 하는데, 이명덕 배우는 마천우 배우가 좋은 배우가 아니라고 직격탄을 날리며 비난했고 마천우 배우의 비전문적인 태도 때문에 여러 차례 짜증을 내며 호텔 물건을 파손하거나 촬영 현장을 일찍 떠나는 등 여러 차례 갈등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이명덕 배우가 말하는 모든 주장에 대해 네티즌들은 진위 여부를 의심하지 않는 분위기라고 하는데, 이는 중국 연예계의 암묵적인 규칙 때문이라고 하죠.
주연 배우가 촬영현장에 늦거나 대본을 제대로 숙지해오지 못하는 것은 사실 전혀 새로운 일이 아니라고 해요.
많은 선배 배우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일들을 언급했던 적이 있었지만, 보통 배우들의 체면을 생각해서 마천우 배우처럼 이름을 직접적으로 거론하지는 않았다는 거죠.
마천우 배우가 촬영 현장에 지각한 사실도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는 것도 드러났다고 하고요.
하지만 이명덕 배우의 대처 방식은 그리 현명하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그는 웨이보 계정에서 직접적으로 마천우 배우를 공격하며 논쟁을 벌였는데, 이러한 행동은 네티즌들의 지지는 받을 수 있을지 몰라도 연예계 업계에서는 인정받지 못하는 방식이거든요..
이명덕 배우는 자신의 폭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서 댓글에다가 다른 배우들의 사생활을 폭로하기도 했다는데요.
우서흔 배우와 정우혜 배우가 실제로 연애 중이라고 말하고, 맹자의 배우와 이윤예 배우도 실제로 사귀고 있다고 말했으며, 심지어는 중국 아이돌 그룹 시대소년단에 대한 폭로까지 이어갔다고 하죠..;;
만약 이 폭로된 내용들이 정말 사실이라면.. 이명덕 배우는 다른 아티스트들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아무런 잘못도 없는 연예인들에게 피해를 입혔으므로 다소 미친 짓을 한 것과 다름없다는 거죠.
현재 상황을 보면, 자본 쪽에서는 마천우 배우를 보호하고 있고 이명덕 배우는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다는데요.
"삼인행" 제작진들은 성명문을 통해 모든 잘못을 이명덕 배우에게 돌리고 있거든요.
드라마 제작진은 이명덕 배우는 시나리오 리딩날에 참석하지 않았고, 연락이 두절되어서 촬영이 지연되었고, 호텔 물건을 파손하는 등의 폭력적인 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고, 마천우 배우에 대한 그의 폭로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하죠.
하지만 제작진들이 공개한 증거는 관련된 채팅 기록뿐이었으며, 네티즌들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면서 마천우 배우가 시나리오 리딩날에 정말 참석했는지, 그리고 연예인병 걸린 행위를 했었는지를 확인해 달라고 요구했다고 하죠.
같은 날, 이명덕 배우는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는데요.
탑승 전부터 내릴 때까지 계속 욕설을 했고, 팬들은 그를 공항에서 맞이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고 하죠.
라이브 방송에서 이명덕 배우는 마천우 배우에게 선전포고를 하면서 다시 한번 함께 연기를 해서 누가 더 배우로서 자격이 있는지를 보여주겠다며 의지를 표명했다고 하더라고요.
이 순간,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명덕 배우의 편에 설 수밖에 없을 거예요. 그 이유는 간단한데요.
모두가 누군가가 나와서 연예계를 정화시켜 주기를 기대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마천우 배우는 자신이 제작진들과 협의한 시간대로 엄격하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는데, 이 말 자체가 틀린 말은 아닐 거예요.
하지만 애초에 다른 배우에게 불공정한 협의 내용이었다면, 두 사람의 주장이 모순되지 않을 수 있거든요.
이번에 이명덕 배우가 한 발언은 마천우 배우의 활동에 큰 타격을 주었고, 이명덕 배우는 사실상 모든 것을 잃을 각오로 연예계의 부조리를 폭로했다고 하죠.
시청자들은 이명덕 배우가 성공을 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 더 나아가도록 응원하고 있지만, 사실 이명덕 배우는 잠시 주목받고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며, 연예계의 부조리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아무런 피해 없이 계속 활동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어느 국가의 연예계 업계든 다 똑같이 해당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우리나라에서도 그렇고 연예계의 어두운 부분이나 부조리한 부분을 폭로하면 그 폭로한 사람이 대부분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앞으로의 활동에 제약이 생겨서 거의 은퇴를 하게 되는 경우들이 대다수였거든요..
그래서 원래 이러한 부분은 정말 톱스타가 폭로하지 않는 이상은 아무리 진실이라 할지라도.. 에휴.. 이 부분이 참 안타까운 현실인 거 같아요..
연예계가 정말 좀 클린 해질 수 있는 그런 시대가 올 수 있을지.. 정말.. 에휴..
이번 사건으로 인해 이명덕 배우의 향후 활동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이미 최근 함께 했던 소속사에서도 조기 해지를 했고.. 향후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이 가능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요..
제가 이명덕 배우였다면.. 저런 부도덕한 일들이 비일비재한 것도 알고 그걸 직접 겪게 되었을 때 정말 화나고 분노할 수도 있지만.. 우선 제가 정말 잘될 때까지는 제 할 일만 열심히 하다가 잘되었을 때 그때 한방을 빵~! 터트리는 방법을 쓰지 않았을까 싶네요..
입지가 불안정한 상태에서 저렇게 발언을 하면.. 사실 당연히 이명덕 배우가 용감한 사람은 맞지만..
앞으로 연예계 행로가..ㅠㅠ
그리고 댓글로 다른 배우들의 사생활 폭로는 절대.. 절대.. 안 했어야 했는데..
저러면 정말 앞으로의 향후 활동이 힘들어진단 말이죠...;;
에휴.. 이번 사건.. 참.. 연예계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일인데.. 아무튼 안타까운 사건이 아닐까 싶네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송조아" x 동갑내기 계부가 있어요?! (0) | 2025.01.10 |
---|---|
4대 기대작 중 왕학체 배우 먼저 탈락!! 이제 망고를 조심해야..ㄷㄷ (0) | 2025.01.09 |
배우"조로사" 사건 계속 논란! 폭행 가해자 진실된 정체 공개, 이일동 배우도 괴롭힌 적 있어..ㄷㄷ (0) | 2025.01.06 |
폭행 사건 반전?! 업계 관계자가 조로사 배우와 전 소속사 대표와의 갈등 내막 폭로..! (0) | 2025.01.05 |
배우 "조로사", 이번 사건 전 아버지가 더욱 수척해 보였던 이유,진실된 가정 배경 드러나.. (0) | 2025.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