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로사 赵露思, Zhao Lusi, 자오루시
✖️
배우 "조로사" x 건강 이상으로 병원 이송 의혹!!
스탭&제작진 침묵, 과도한 다이어트 부작용 의심..ㄷㄷ
인기 여자 배우 조로사 배우가 건강 문제로 병원에 급히 이송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상황이지만, 상태가 좋지 않아 보이며 조로사 배우가 유난히 야위었다고 하죠.ㄷㄷ
네티즌들은 조로사 배우가 12월 14일, 촬영을 위해 산호 호흡기를 사용했고, 16일 촬영 이후에는 상태가 매우 심각해져서 결국 몸상태를 견디지 못하고 쓰러졌다고 폭로했다는데요.
17일에는 이미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작 공지사항에는 18일부터 촬영 일정이 여전히 잡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촬영을 강행하기에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 의사의 지시대로 검사 및 요양중이라고 하는데요.
산소 호흡기를 쓰기도 하고 입원까지 결국한 상황에서도 드라마 제작진들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비인간적일 수 있는 건지.. 이미 계속 이 정도로 너무 아픈 상태인데도 촬영을 무리하게 시켰다 하며 정말 사람 목숨을 가지고 장난치는 거 아니냐는 얘기들로 비판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현재 조로사 배우는 팽관영 彭冠英 배우와 함께 드라마 《연인 恋人》 작품을 한창 촬영 중이며, 이전에 로이터 사진들이 유출되기도 했거든요.
현재 조로사 배우와 관련된 실시간 검색어들이 올라오고 있지만, 조로사 배우 소속사 측에서는 여전히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조로사 배우의 웨이보도 보이지 않는 상태라고 해요.
조로사 배우 본인이 직접 잠갔다고 하는데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웨이보를 잠갔을지 의문이라고 하죠.
얼마 전 방영되었던 드라마 《주렴옥막 珠帘玉幕》 작품 이 다른 95년생 여자 배우 우서흔 배우 작품만큼 큰 화제를 모으지 못한 데다가 최근 얼굴 변화로 인해 성형 루머에 휩싸였기도 하고 인기 여자배우들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는데요.
또한 조로사 배우가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이 악화된 건 아닌지 걱정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밤낮이 바뀌는 고된 촬영 일정을 소화하면서 건강이 안 좋아졌을 수도 있지만 스타일링이나 메이크업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들과 같은 시기에 방영되었던 우서흔 배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영야성하" 작품과 비교를 당하는 등의 다양한 스트레스가 겹치면서 쓰러지게 된 것일 수도 있다는 거죠..;;
아니면 단순히 감기에 걸렸을 가능성도 있긴 한데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어서 면역력이 떨어지면 쉽게 감기에 걸릴 수가 있거든요.
조로사 배우는 키가 161cm라고 하는데, 현재 몸무게가 78~83근 (약 39~41kg) 정도라고 해요. 정말 말라도 너무 말랐는데요..ㄷㄷ
여자 배우들의 평균 몸무게가 100근 (약 50kg) 이하긴 하지만 조로사 배우의 경우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한 것 같다고 해요.
여성의 표준 체중을 계산해 보면 조로사 배우의 경우 50kg 정도가 적당한 건데, 현재 몸무게가 39kg 정도밖에 안 된다고 정말 심각한거죠..ㄷㄷ
얼굴이 조금 큰 편이라서 살이 쪄 보이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정말 너무 마른 체형이라고 해요.
그러니 이렇게 무리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몸에 지방이 거의 없어서 건강을 해칠 수도 있는 거거든요..ㄷㄷ
원래도 업무량이 많은 데다가 날씨까지 추워진 상태에서 밤낮 가릴 거 없이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아무리 건강한 사람일지라도 이렇게 고강도의 작업은 버티기 힘들 건데요.
조로사 배우가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모든 sns 플랫폼은 소속사에서 관리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왜 굳이 웨이보 계정을 잠갔는지는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거죠.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최근 한 행사에 참석한 조로사 배우를 보면 매우 많이 마른 모습이었어요.
언론 매체에 따르면 조로사 배우의 소속사 직원과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연인' 작품의 제작진에게 사실 확인 요청을 했지만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하죠.
과거 조로사 배우는 몸무게를 70근(약 35kg)까지 줄이고 싶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이는 너무 과도한 목표였던 거 같아요..;;
조로사 배우는 18세에 데뷔를 해서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传闻中的陈芊芊》 작품으로 인기를 얻었고, 이후 《아희환니 我喜欢你》《장가행 长歌行》《국자감래료개여제자 国子监来了一位女弟子》《성한찬란 星汉灿烂》《후통 胡同》《후랑 后浪》《투투장부주 偷偷藏不住》《주렴옥막 珠帘玉幕》 작품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작품에 대한 평가들이 늘 엇갈리며 논란이 많았고 안정적인 활동을 이어가지 못했다고 해요.
특히 "주렴옥막" 작품의 경우 우서흔 배우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영야성하" 작품과 동시에 방영되었는데, "영야성하" 작품은 큰 인기를 얻었던 반면에 "주렴옥막" 작품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거든요..;;
매스컴에서 평가하는 조로사 배우는 귀여운 미모와 베이비 페이스로 매력적이라 하며, 그녀가 연기하는 주연 캐릭터들은 대부분 '순수하고 밝은' 캐릭터인데요.
'순수하고 밝은' 캐릭터는 짜증 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조로사 배우는 타고난 재능으로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몰입하고 상대 배우와의 좋은 케미를 만들어주는데요.
그녀가 연기하는 캐릭터들은 활발하고 영리하며, 동시에 조금은 거칠고 귀여운 매력이 있어서 현실적이고 코믹하게 더해져서 '순수하고 밝은' 캐릭터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거든요.
조로사 배우처럼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잘하는 배우는 드물기 때문에, 설령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에 특화되어 있다 하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 배우라는 거죠.
실제로 많은 네티즌들은 조로사 배우가 살을 빼지 않아도 충분히 귀엽다고 말하며,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할 필요가 없다는 반응이라고 해요.
오히려 연기력을 향상해서 연기로 승부하는 것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방법이라는 반응이라고 하죠.
현재 조로사 배우의 소속사와 스튜디오에서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의 웨이보가 잠겼다는 점인데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는 더욱 알 수 없게 되었네요..;;
에휴.. 조로사 배우.. 몇 개월 전에 살 좀 쪘다고 엄청 네티즌들과 기자들이 조롱하고.. 난리도 아니었던 기억이
이 순간 나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
인기가 정말 많은 배우인 만큼 정말 악플러들이 많은 배우이기도 하거든요..
이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인기가 많은 스타의 숙명과도 같은 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
연기가 똑같다.. 살쪘다.. 애 같다.. 안 어울리게 섹시한 척한다.. 성형해서 한국 성형미인 같다 등등..
별의 별 악플과 루머에 시달린 조로사 배우인데요.
진짜.. 그러니.. 변신하려고 노력할 수밖에 없고..
그러다 보니 이런.. 심각한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강행한 촬영 스케줄 등으로 몸 상태가 안 좋아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처해진 게 아닌가 싶네요..
저번에도 몸 상태가 안 좋아져서 피부에 또 문제가 생기더니.. 에휴..
그냥 좀.. 에휴.. 우선 일도 일이지만.. 건강이 최우선이지 싶네요.
살이야 찌면 어때요. 악플러들이야 어차피 조로사 배우한테만 악플 달지 않고 많은 사람들한테 다 태글 걸고 사는 거다 생각하고 지금처럼 자기 자신을 혹사시키지 말고 건강회복에 집중하기를..!!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장백지" x 또 다시 버려진거냐고요?;; (0) | 2024.12.30 |
---|---|
2024년 가장 힘든 해를 보낸 중국 남자 배우 5명..! 누가 가장 아쉬울까요?! (0) | 2024.12.29 |
배우 "장릉혁 & 전희미" x 서로 역할 비중을 놓고 다툰다고요?! (0) | 2024.12.28 |
배우 "단건차" x 조롱을 당했다고요?! (0) | 2024.12.27 |
드라마 《구중자 九重紫》 중국 연예계 최초 양파 같은 배우! 전이륜 배우 몸매도 너무 좋아요~! (0) | 2024.12.25 |